본문

뉴스 > 전국

청도군, 납세자 편의 위해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 합동신고센터 운영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도군이 납세자의 편의를 위해 경산세무서와 함께 군청 재무과 국세지방세통합민원실에서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 합동신고센터'를 운영한다(사진=청도군)청도군이 납세자의 편의를 위해 경산세무서와 함께 군청 재무과 국세지방세통합민원실에서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 합동신고센터'를 운영한다(사진=청도군)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군(군수 이승율)이 경산세무서와 합동으로 '종합소득세개인지방소득세 합동신고센터'를 운영한다.


3일 청도군은 오는 8~12일까지 5일간 신고센터를 군청 재무과 국세지방세통합민원실에서 운영한다고 밝혔다.


합동신고센터 설치로 납세자가 세무서와 군청을 별도 방문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없애 두 곳 중 한 곳만 방문해도 업무처리가 가능하다.


당초 5월 말까지 신고납부를 해야 하지만, 코로나19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청도군은 납세자의 부담을 덜기 위해 신고기한을 오는 30일까지, 납부기한은 오는 8월 31일까지 연장했다.


전자신고를 할 경우에는 국세청 홈택스에서 종합소득세 신고 후 개인지방소득세 신고 버튼을 클릭하면 한 번에 개인지방소득세 신고까지 처리할 수 있다.


이승율 군수는 "방문 신고를 해야 하는 납세자의 편의를 위해 합동신고센터를 설치해 운영한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경북 상주 중궁암서 화재…인명피해 없어
23일 오후 5시40분쯤 경북 상주시 연원동 남장사의 중궁암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화재가 발생했다. 이 불...
안동 풍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
경북 안동시 풍산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공공위원장...
술·마약 취한 환각질주로 아이 4...
22일(현지시간) 호주 공영 ABC 방송에 따르면 지난 2월 시드니 ...
결혼선배들이 전하는 축의금 리얼 ...
'축의금 액수에 따라 우정도 가늠되나?',?'기대보다 축의금이 적...
박명수 '대한외국인' 녹화길
viewer 방송인 박명수가 23일 오전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4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