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태안경찰서, 해수욕장 공중화장실 불법촬영 근절에 총력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남 태안경찰서가 올 여름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더 많은 피서객들이 국내 피서지에 몰릴 것으로 예상, 안전한 해수욕장 치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은 2일 만리포 여성공중화장실 각 칸막이에 특수형광물질을 도포하고 있는 모습.충남 태안경찰서가 올 여름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더 많은 피서객들이 국내 피서지에 몰릴 것으로 예상, 안전한 해수욕장 치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사진은 2일 만리포 여성공중화장실 각 칸막이에 특수형광물질을 도포하고 있는 모습.

(태안=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충남 태안경찰서가 만리포 해수욕장 조기개장에 맞춰 오는 6일부터 만리포 여름파출소를 운영한다.


태안경찰서는 지난해 만리포 해수욕장에 다녀간 피서객을 54만 명으로 추산하고 있다. 올해에는 코로나19 영향으로 더 많은 피서객들이 국내 피서지에 몰릴 것으로 예상, 안전한 해수욕장 치안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특히, 태안경찰서 범죄예방진단팀은 시범적으로 만리포 여성공중화장실 각 칸막이에 특수형광물질을 도포하는 등 불법촬영 범죄를 예방할 수 있도록 2일 작업을 완료했다.


특수형광물질은 투명한 성분으로 육안으로는 식별이 되지 않고 자외선 특수장비를 통해서만 확인이 가능해 범죄발생 시 범인이 남긴 지문 등 증거물을 쉽게 확보해 범인을 검거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를 통해 불법촬영 범죄를 예방해 여성들이 성범죄 우려와 불안감 없이 공중화장실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장동찬 태안경찰서장은 "태안경찰은 피서철을 맞아 지리교시, 미아방지 등의 치안서비스뿐만 아니라 여성을 대상으로 이뤄지는 범죄예방 활동을 통해 안전하고 즐거운 피서지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김민형 결혼, 호반건설 김대헌 재산규모와 나이차는?
김민형 전 아나운서가 호반건설 김대헌 대표와 결혼한 가운데 재산규모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1993년생인 ...
신비의 마이산, 진안고원길ㆍ탑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영상앨범 산'(사진제공=KBS 2TV)진안...
허쉬 인물관계도는? 몇부작·등장...
드라마 '허쉬' 인물관계도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11일 첫 ...
통영 폐 조선소ㆍ판교 테크노벨리...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다큐프라임’(사진제공=MBC)통영 폐 ...
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 속 서...
드라마를 보다 저 드레스는 어디 브랜드지?라며 궁금해한 적 있...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6일 [일]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죠스떡볶이 2인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