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재)충주중원문화재단, 씨앗÷나누기 생각더하기 공모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씨앗나누기 생각더하기 공모전 포스터(사진=충주중원문화재단)씨앗나누기 생각더하기 공모전 포스터(사진=충주중원문화재단)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재)충주중원문화재단(이사장 조길형)은 코로나19의 장기화 재난 위험에 대비하고 '문화도시 충주' 실현을 위한 "씨앗÷나누기 생각+더하기"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프로그램은 씨앗 나눔 이벤트 「씨드, 라이브」와 비대면 문화 콘텐츠 아이디어 공모인 「너는 다 아이디어가 있구나」 두가지 콘텐츠로 진행된다.


「씨드, 라이브」는 충주시민에게 문화도시를 알리기 위한 콘텐츠로 문화도시에 대한 3가지 문답을 작성하면 선착순 200명은 배추, 브로콜리, 유채 화분키트를 받을 수 있고. 이 씨앗을 심고 SNS에 해시태그를 달아 사진인증을 하면 50명을 추첨하여 1만원 충주사랑상품권을 증정한다.


「너는 다 아이디어가 있구나」는 코로나 19로 인해 장기화된 사회적·생활속 거리두기를 겪는 동안 필요하다고 생각한 비대면 문화콘텐츠에 대한 아이디어를 충주중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을 달아 간단하게 참여 가능하며, 우수아이디어 제공자 3명에게는 충주사랑상품권 3만원을 증정할 계획이다.


재단 관계자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코로나 19로 답답한 일상을 조금이나마 날려버릴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며, "문화도시 충주를 위한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씨앗÷나누기 생각+더하기』프로그램 참가는 충주중원문화재단 홈페이지에서 오는 19일까지 댓글 및 양식 기입을 통해 가능하며 충주시민, 충주 소재지의 학생 및 직장인 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충주중원문화재단으로 문의하면 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형식 미복귀전역, 군부대 코로나 2.5단계 격상
제국의 아이들 멤버이자 배우 박형식이 미복귀 전역할 예정이다.박형식 측은 26일 박형식이 현재 말년휴가 ...
징가, 자동차 튜닝업체 리버티 워...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분야의 세계 선두 주자인 징가(Zy...
서산시, 코로나19 46번 확진자 발...
▲ 맹정호 서산시장이 26일 시청 브리핑룸에서 긴급브...
오브제, 20 WINTER 캠페인 화보 공...
꾸띄르적인 섬세함과 럭셔리한 시크함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
'전참시' 홍현희 新매니저, 이동 ...
'전지적 참견 시점' 홍현희 매니저가 지옥에서 온 헬스장을 개장...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6일 [목]

[출석부]
매운새우깡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