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음성 수레울권역센터, 동영상편집 강좌 6월 6일 토요일반 개강

국제뉴스 | 2020.06.03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음성 수레울권역센터.(사진제공=음성군청)음성 수레울권역센터.(사진제공=음성군청)

(음성=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너도 나도 유튜브(YouTube) 동영상을 즐기고 있는 요즘, 마침 가까이에 사진과 동영상 편집을 배울 수 있는 강좌가 있어 충북 음성군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음성군 생극면 오생리 옛 오생초등학교(음성군 문화예술촌) 뒤에 소재한 수레울권역센터에서 ㈜초록오메가가 서울에서 다년간 동영상 편집 등 컴퓨터 강의 활동을 하고 있는 최성익 강사를 초청해 매주 1회 유튜버를 위한 동영상제작반을 운영하고 있다.


동영상제작반 교육내용은 ▲프로쇼프로듀서(Proshow Producer) ▲인픽시오포토클립(Inpixio Photo Clip) ▲파워포인트(Power Point) ▲베가스 등의 프로그램을 교육한다.


강좌는 매주 금요일 오전반(오전 10시~12시30분), 오후반(오후 2시~4시30분)이 열리고, 오는 6일부터는 토요일 오전반(오전 10시~12시30분)이 새로 개강해 6개월 과정으로 진행되며, 수강료는 회비 형식으로 월 5만원을 부담해야 한다.


군 관계자는 "도시 또는 농촌이나 남녀노소 관계없이 누구나 스마트폰으로 동영상을 촬영해 공유하면서 즐기는 시대가 됐다"며, "사진과 동영상 편집에 관심 있는 주민들이 시간과 노력을 투자해 유튜버 활동을 시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동영상제작반 관련 또는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홍성택 수레울힐링마을 사무장(010-3136-7168)에게 문의하면 된다.


한편, 유튜브 수업이 이루어지고 있는 수레울권역센터는 생극면 차곡리와 생1~3리를 대상으로 정부 지원을 받아 수레울마을권역단위 종합정비사업 일환으로 조성한 마을 커뮤니티 공간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패션과 식품의 콜라보” 우유팩 폰케이스에 불닭내...
(왼쪽부터) 베이직하우스와 삼양식품의 만남, 매일유업과 본챔스의 만남 / 베이직하우스, 매일유업 제공 ...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
사진 : 아모스프로페셔널 컬링 에센스 2X프로페셔널 헤어 케어 ...
꿀잠 선물하세요...추석맞이 기능...
상단이미지 씰리침대 ‘블루밍턴II(BloomingtonII BPS)’, ‘아...
〔포토〕직장·공장 새마을운동 단...
(사진=단양군)(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직장·공장 새마을...
김제 노인맞춤돌봄 1000여명, 코로...
(사진=김제시)(김제=국제뉴스) 조광엽 기자 = 김제노인복지센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7일 [일]

[출석부]
왕뚜껑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감자&맛살 2 IN 1 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