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오도창 영양군수 민선 7기 2주년에 즈음, 현장행정 강화에 나서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영양군)(사진제공=영양군)

(영양=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오도창 영양군수는 6월 2일, 민선 7기 2주년에 즈음하여 사업 속도를 높이고 있는 각종 현장을 다시 방문해 현장 중심의 적극행정 강화에 나섰다.


이미 지난해 5월과 6월에도 민선 7기 핵심 공약사업으로 추진하고 있는 영양군 LPG배관망 지원사업 현장을 비롯해 산촌문화누림터조성사업, 영양 노인복지관 건립사업, 청소년수련관 건립사업 현장을 차례로 방문하여 현장 관계자로부터 공사 진행 전반에 걸친 사항들을 논의했다.

(사진제공=영양군)(사진제공=영양군)

올해는 사업 마무리가 되고 있는 시점에 현장을 다시 방문하여 관계자 격려와 함께 사업진행 상황을 살피며, 남은 기간동안 사업을 잘 마무리해 줄 것을 당부했다.


이번에 방문한 영양 노인복지관 건립 및 청소년수련관 건립사업 현장은 현재 영양군에서 진행하고 있는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및 인구지킴이 민관공동체 대응센터와 함께 영양군 민선 7기의 생애주기별 맞춤형 복지 제공을 위한 핵심 현안 사업들로 심혈을 기울여 추진하고 있는 사업들이다.


영양 노인복지관 건립사업과 청소년수련관 건립사업은 현재 각각 공정률 75%와 65%를 보이고 있으며, 연내에 영양 군민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영양군은 출산과 양육의 정책을 총괄하는 인구지킴이 대응센터, 지역 아동들의 건전한 성장과 발달을 도울 공립형 지역아동센터, 청소년들의 소중한 꿈과 희망을 키우는 청소년수련관, 어르신들의 참여와 소통의 공간인 노인복지관까지 연내에 완공되면, 다양한 계층과 세대가 지역공동체 안에서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영양형 생애주기별 맞춤형 기반'이 마련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도창 영양군수)(오도창 영양군수)

오도창 군수는 "지속적인 인구 감소로 어려운 여건에 놓여 있지만, 하나씩 기본 인프라 마련과 함께 다양한 방안 모색으로 군민들과 함께 뜻을 모은다면 지금의 위기가 곧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확신한다" 며 "영양의 발전을 위해 모두가 뜻과 지혜를 모아줄 것"을 당부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공주교육대학교 나우누리 재단, 대한노인회 충남연합...
▲ 공주교대 나우누리 대한노인회 충남연합회와 디지털 교육지원 MOU 체결 모습 - 충남 어르신...
대구시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 청...
[뉴트리션] 한국안광학산업진흥원이 행정안전부 ...
대구시, 2020년 부패방지시책평가 ...
[뉴트리션] 대구시가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주관하...
미추-홀(Whole)살피미 앱으로 홀몸...
[뉴트리션] 인천 미추홀구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
사상구 보냉가설봉사단 부산지회학...
[뉴트리션] 보냉가설봉사단 부산지회(지회장 박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7일 [수]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빼빼로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