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군산대,제7기 학생홍보대사 위촉식 개최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 군산대는2일 대학본부에서 군산대학교 학생 홍보대사 위촉식을 개최하고 김가현(아동가족학과2학년)등에게 위촉장을 수여하였다.


올해7기 홍보대사로 위촉된 학생은 김가현(아동가족학과2),최희정(식품영양학과4),윤다빈(무역학과2),정지율(화학과1),킨탄 바르다니(조선해양공학과3),허은정(무역학과4)등6명이다.


학생 홍보대사는 군산대학교 유튜브,페이스북 등 공식SNS를 통해 군산대학교 관련 홍보콘텐츠를 생산 및 관리하면서,온라인에서의 대학홍보를 활성화하기 위해 운영되고 있다.


오프라인이 가지는 공간적,시간적 한계를 극복하기 위한 온라인 홍보가 주요 활동내용이고,유튜브 계정 운영 경험을 보유한 학생,동영상 혹은 카드 뉴스 제작이 가능한 학생,포토샵·동영상 편집·PPT등 온라인 콘텐츠 제작 관련 재능을 보유한 학생을 우선해 선발하였다.


앞으로7기 학생 홍보대사들은 다양한 온라인 홍보콘텐츠를 개발하며 유튜브 계정을 활성화하고,대학소식을 담은 카드뉴스 제작 및SNS리포팅,대학 관련 다양한 영상콘텐츠 제작 및 공유활동을 통해 역동적인 대학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갈 예정이다.


위촉식이 끝난 후 학생들은 영상 편집 및 촬영기법,카드뉴스,썸네일 제작 등에 관한 전문가 교육을 받았다.


김가현 학생은 "갈수록SNS의 영향력이 강화되면서 새로운 기법을 통한 홍보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면서 "대학을 대표하는 얼굴이라는 자부심을 가지고SNS를 통해 적극적으로 군산대학교를 널리 알릴 예정이다"고 앞으로의 포부를 이야기했다.


양현호 기획처장은 "직접 대학홍보콘텐츠를 제작하는 과정을 통해대학에 대한 자부심과 애교심이 더 커지는 것을 경험했다는 학생들이 많다"면서 "학생들이 자신의 창의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양질의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아이린 사과에 원글 삭제… 해외 스태프 폭로도 나왔...
걸그룹 레드벨벳 멤버 아이린(본명 배주현·29)의 ‘갑질’ 의혹을 폭로한 스타일리스트가 아이린 측의 사...
백두산 천지 괴물이 또?… “2m 괴...
백두산 천지에서 2m가 넘는 크기의 미확인 물체가 움직였다는 ...
24일 ‘제2회 성동 생활밀착의 날...
viewer 서울 성동구는 24일 살곶이체육공원에서 오전 10시부...
오늘의 날씨 - 오전 (2020년 10월 ...
10월 23일 금요일, 아침 날씨입니다.이 시각 현재 강한 바람이 ...
① 모니카블랑쉬가 선보이는 우아...
청명한 가을 하늘과 햇살처럼 맑고 청순한 신부로 만들어주는 마...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3일 [금]

[출석부]
파워에이드
[포인트경매]
공차 디지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