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북기업진흥원, 중소기업 경영자문상담회 참여기업 모집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주=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도와 (재)충북도기업진흥원(원장 연경환)은 도내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와 애로해소에 기여하고자 오는 7월 8일 오송C&V센터에서 개최 예정인 제1차 중소기업 경영자문상담회에 참여할 기업을 모집한다.


지원대상은 충북도 중부권(청주시, 증평군, 진천군, 괴산군, 음성군), 남부권(보은군, 옥천군, 영동군)에 소재한 중소기업 30개사이며, 참가비는 전액 무료이다.


참가 기업은 전국경제인연합회(이하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 경영자문봉사단의 자문위원에게 경영전략, 기술.생산.품질, 판로.마케팅, 인사.노무, 자금.재무, 기타 중 1개를 선택해 1대 1 심층자문을 받을 수 있으며, 세부분야는 신청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전경련을 통하여 현장에서 비즈니스 멘토링(현장 상담지원) 희망 기업을 신청 받아 중장기 무료경영컨설팅 등의 사후 지원사업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접수기간은 6월 19일까지이며, 참가를 희망하는 기업은 충청북도기업진흥원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받아 우편 또는 방문, 이메일을 통해 제출해야 하며, 접수순으로 애로내용에 따라 상담 자문위원 매칭 후 별도 통보를 할 예정이다.


연경환 원장은 "지역 간 불균형 해소를 위해 오는 10월 북부권(충주시, 제천시, 단양군) 중소기업을 대상으로 제2차 경영자문상담회를 개최할 예정"이라며 "전경련 중소기업협력센터와 지속적인 업무 협력을 통해 도내 중소기업의 발전에 적극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쌈지공원, 강릉 안반데기” 우주 같다는 화사 별스...
가수 화사가 별구경 한 장소가 눈길을 끌고 있다. 방송 직후 인터넷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엔 ‘강릉 ...
① 펠리스노비아 웨딩드레스, 시즌...
시선을 사로잡는 펠리스노비아 드레스의 향연. Designed by FELI...
“결혼할 사이·음란한 여자” 조...
조혜연 프로바둑기사 9단을 1년 간 스토킹한 40대 남성이 실형을...
“야호, 득템” 서지혜가 편의점 3...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서 편의점을 3군데 돌며 겨우 ...
이강인 3호 도움 발렌시아, 엘체에...
발렌시아CF 이강인. /구단 제공 [한스경제=박종민 기자] 스페...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4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