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금천구, 코로나19 16번째 확진자 발생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유성훈 구청장(사진 가운데)이 금천구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구 간부들에게 코로나19 대책과 관련 지시를 내리고 있다유성훈 구청장(사진 가운데)이 금천구 지역재난안전대책본부에서 구 간부들에게 코로나19 대책과 관련 지시를 내리고 있다

(서울=국제뉴스) 김서중 기자 = 금천구(구청장 유성훈)는 2일(화) 코로나19 16번째 확진자가 발생했다고 밝혔다.


확진자는 독산4동에서 동거가족 3명과 함께 거주하는 47세 여성 A씨로, 2일(화) 오전 최종 확진판정을 받고, 국가지정병원인 서남병원으로 이송 준비 중이다.


A씨는 안양시 만안구 박달동 소재 '코카콜라'에 근무 중이며, 같은 층에 근무하는 군포시 41번 확진자(5월 31일 확진)와 접촉한 것으로 밝혀졌다.


A씨는 회사로부터 자가격리 통보를 받고 5월 31일(일)부터 자가격리에 들어갔으며, 증상은 없었으나 보건소의 권고로 6월 1일(월) 오후 금천구 보건소 선별진료소에서 검체를 실시, 2일(화) 오전 최종 확진판정을 받았다.


구는 A씨의 가족 3명에 대해 즉각 자가격리 조치와 검체를 실시하고, 독산4동 거주지 주변 일대를 집중방역 할 예정이다.

지난 5월 유성훈 금천구청장(사진 오른쪽)이 금천구청역사에서 방역활동을 벌이고 있다지난 5월 유성훈 금천구청장(사진 오른쪽)이 금천구청역사에서 방역활동을 벌이고 있다

한편, 구의 코로나19 누적 환자는 총 16명으로, 1~13번 확진자는 완치, 14~15번 환자는 치료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유성훈 금천구청장은 "추가적인 감염피해가 나오지 않도록 확진자 거주지 주변 일대를 철저히 방역소독하고, 역학 조사결과를 토대로 동선을 신속히 공개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년 대구시교육청 신설 학교 8곳 통학로 안전점검 ...
[뉴트리션] 대구시교육청은 1월 26일부터 3일간 시교육청 행정안전과 주관으로 교육지원청 ...
대구시교육청, 우리 가족 행복내비...
[뉴트리션] 대구시교육청은 겨울방학 중 코로나 ...
울산교육청, 2차 교육재난지원금 2...
[뉴트리션] 울산광역시교육청이 25일부터 제2차 ...
사천시립도서관 건립에 따른 공동...
[뉴트리션] 사천시 최초의 시립도서관의 발전을 ...
울산교육청, 진로·직업 중심 대안...
[뉴트리션] 울산광역시교육청이 2021년 진로·직...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6일 [화]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