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국전력기술, 윤리데이 언택트(UNTACT) 청렴활동 전개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천=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한국전력기술(사장 이배수)은 윤리데이(6.2)를 맞아 경북 김천 본사에서 전 임직원들이 참여하는 '청렴·윤리·갑질 인식제고'와 '청렴한 일터정착'을 위한 윤리데이 행사를 가졌다.

이배수 사장(가운데)이 청렴 캠페인에 앞서 코로나19 의료진 응원을 위한 덕분에 챌린지 손응원을 함께하고 있다.(사진=한국전력기술)이배수사장(가운데)이청렴캠페인에앞서코로나19의료진응원을위한덕분에챌린지손응원을함께하고있다.(사진=한국전력기술)

이번 윤리데이 행사는 '클린(청렴일터) & 방역(코로나19)'이라는 주제로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한 '생활속 거리두기'에 따라 비대면(UNTACT)으로 진행됐다.


행사는 한국전력기술이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시행하고 있는 '2020 윤리주간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지난 달 26일부터 CEO 청렴메시지, 경영진 릴레이 서약, 온라인 청렴퀴즈, 엘리베이터 카드뉴스, 전직원 청렴서약, 청렴인식 캠페인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시행되고 있다.

한국전력기술 본사 로비에서 코로나19 예방 & 청렴한 업무 함께해요!' 문구와 함께 1회용으로 소포장된 손소독제를 배부하고 있다.(사진=한국전력기술)한국전력기술본사로비에서코로나19예방&청렴한업무함께해요!'문구와함께1회용으로소포장된손소독제를배부하고있다.(사진=한국전력기술)

한국전력기술은 이번 행사에 임직원이 주도적으로 참여함으로써, 한층 더 높은 청렴인식 제고 효과를 거둘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배수 한국전력기술 사장은 "윤리데이 행사가 국민들의 높아진 청렴인식 눈높이에 부응하는 한국전력기술만의 청렴문화로 정착, 대외로 확산되기를 기대한다"며, "임직원들은 더욱 유능하고 친절하며 공정한 자세로 더욱 노력해 달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전력기술은 권익위원회 주관 부패방지시책평가에서 지난 3개년 연속 우수등급 이상의 평가를 받은 바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요트원정대' 장기하 촬영 중단 요구! 진구-송호준 눈...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장기하-송호준이 항해 이후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9월 21일 방송되는 MBC...
싸이 ‘빌보드 후배’ 방탄 뷔와 ...
가수 싸이가 ‘빌보드 후배’ 방탄소년단 뷔와 만났다.21일 싸이...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온도차 극심...
이효리가 21일 공개되는 '페이스아이디'에서 '제주도 소길댁'의 ...
대문엔 "아무렇지 않은 척 한다고"...
▲BJ아지땅 (출처=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아프리카TV에서 활...
“여동생 몰카범…알고 보니” 불...
tvN ‘식스센스’ 방송 캡처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여동생...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1일 [월]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