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중기부·중진공, 2020년 수출바우처사업(3차) 참여기업 모집...19일까지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수출바우처 발급 및 정산 흐름도]

운영기관이 바우처 총액(①국고+②기업부담금)을 재원으로 참여기업(선정기업)에 ③바우처(가상의 쿠폰)를 발급하고, 바우처를 보유한 참여기업은 수행기관이 제공하는 각종 수출지원 서비스를 온라인 메뉴판에서 비교, 선택하여 ④수행계약 체결 및 ⑤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⑥소요비용 정산운영기관이 바우처 총액(①국고+②기업부담금)을 재원으로 참여기업(선정기업)에 ③바우처(가상의 쿠폰)를 발급하고, 바우처를 보유한 참여기업은 수행기관이 제공하는 각종 수출지원 서비스를 온라인 메뉴판에서 비교, 선택하여 ④수행계약 체결 및 ⑤서비스를 제공받은 후 ⑥소요비용 정산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중소벤처기업진흥공단 부산동부지부는 중소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지원하기 위해 2020년 수출바우처사업 3차 참여기업을 오는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수출바우처사업은 정부지원금과 기업분담금으로 구성된 바우처를 온라인 포인트 형태로 지급해수출 역량에 맞도록 맞춤형 해외마케팅 서비스를 지원하는 사업으로, 이번 3차 모집에서는 약 281억원 규모의 예산을 편성해기업을 선정할 계획이다.


이번 모집은 수출유망 기업들을 수출성장단계별로 지원하는 '성장 바우처'와 글로벌강소기업, 브랜드K 기업, 규제자유특구 입주기업, 스마트공장 보급기업 등 혁신성장을 견인하는 기업들을 전략 지원하는 '혁신바우처'로 나눠모집한다.


최종 선정된 기업에게는 전년도 수출규모 등에 따라 3000만원에서 최대 1억원까지 지원한다.


특히 이번 모집에서는 정책지원 효과 강화를 위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고용을 유지·확대한 기업과 진단키트 제조 등 감염증·예방 관련 중소기업에 대해서도 지원 강화를 추진한다.


이번 3차 모집 신청·접수는 오는 19일까지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바우처)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접수하고, 신청한 기업에 대해서는 코로나19 확산 추이에 따라,권역별로 현장평가 대신 비대면 위주의 평가로 진행할 계획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포항서 2일, 코로나19 확진자 2명 발생해 누적 총 118...
포항시청사전경(사진=강동진기자)(포항=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포항시는 2일 지역에서 코로나19 확진자가...
펜타곤 후이, 군 입대 연기 "선제...
그룹 펜타곤의 후이가 현재 선제적 자가격리 중으로 3일 예정이...
혜민스님, 남산 뷰 집→뉴욕 아파...
혜민스님이 '남산 뷰' 집 구입 논란에 이어 미국 아파트 구매 의...
성인배우 이수 ``내 직업 안 전남...
사진:SBS플러스 예능프로그램 '언니한텐 말해도 돼' ...
유희열, 코로나19 검사 음성→자가...
가수 유희열이 지난달 24일 함께 녹화했던 가수가 코로나19 확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2일 [수]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