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시흥시청소년수련관 코로나-19 "THANK YOU-프로젝트"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 시흥보건소 및 시흥소방서 은행199안전센터 등 총 3회에 걸친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시흥보건소및시흥소방서은행199안전센터등총3회에걸친"THANKYOU-프로젝트"나선모습.사진=시흥시청소년수련관

(시흥=국제뉴스) 이승환 기자 = 시흥시청소년수련관은 지난 4월 1차 은행동대야동 일대 공적마스크판매약국에 간식과 감사메시지 전달을 시작으로 2차 시흥센트럴병원 의료진 을 찾았다.


이어 3차 시흥보건소 및 시흥소방서 은행199안전센터 등 총 3회에 걸친 "THANK YOU-프로젝트"를 마무리 됐다.


"THANK YOU-프로젝트"는 코로나 19의 지역사회 감염확산을 방지,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수고로움을 아끼지 않은 의료&보건 시설 종사자 분들에게 이하 수련관 소속 동아리, 참여자치기구 청소년들의 감사메시지, 시민들의 응원삼행시, 소정의 간식을 전달하는 뜻 깊은 행사였다.


이번 프로젝트에 참여한 김민주 청소년은 "직접 찾아가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지는 못했지만 의료의 최전선의 힘든 상황 속에서도 시민들의 안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고 계신 의료진분들을 정말 존경하고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고 감사를 전했다.


감사메시지와 간식을 전달받은 관계자분들은 "청소년과 시민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응원과 격려가 큰 힘이 되었다"며,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평범한 일상으로 돌아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밖에도 코로나19로 청소년들의 대면활동이 위축되고 정상적인 청소년수련관 운영이 불가피함에 따라 온라인 동아리&참여기구 위촉식 및 인준식, 체험꾸러미를 가정으로 배달하는 찾아가는 청수 DAY에 나섰다.


또 방과후아카데미 소속 청소년대상 긴급 돌봄지원 서비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보이는 라다오방송, 온라인 정기모임(회의)등을 통해 청소년, 시민들과 지속적인 소통을 위해 노력해 왔다.


윤승일 관장은 "하루빨리 코로나19가 종식되어 예전처럼 청소년과 시민들이 북적되는 청소년수련관이 되길 바라며, 코로나19 종식대비 시설안전 및 청소년프로그램 정상운영화를 위해 만전을 기하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수련관의 다양한 청소년활동프로그램 및 평생교육강좌 등은 수련관 홈페이지(shyc2007)공지사항 또는 유선으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오정연 영업중단, 코로나 확산 여파…올해만 두 번째 ...
▲오정연 영업중단 (출처=오정연SNS)배우 오정연이 운영 중인 카페의 영업을 잠시 중단한다. 29일 오정연은...
제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가수 남진수 '잊지마' 제28회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신인 남...
교황, 신임 추기경 13명 공식 임명...
viewer 28일(현지시간) 프란치스코 교황이 바티칸 성베드로 ...
수능 전날 수험생 코로나19 검사 ...
▲ 12월 3일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진다. 사진은 11월 27일 오...
화요일부터 수도권 줌바댄스 등 영...
▲에어로빅 학원 관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집...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9일 [일]

[출석부]
비요뜨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