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천안문화재단, 한 뼘 미술관 6월 전시 소개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위) 궁-강철기(아래) 고택의 봄-양정자(위) 궁-강철기(아래) 고택의 봄-양정자

(천안=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천안문화재단(대표이사 이성규)은 한 뼘 미술관 공간지원사업의 일환으로 삼거리 갤러리에서 다채로운 6월 대관 전시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6월의 첫 전시는 2일부터 12일까지 열리는 도자기 소성방법 중 하나인 '라쿠'작품을 전시한 충남라쿠연구회의 '머금다'전이다.


16일부터 19일까지는 천안 12경을 비롯한 풍경을 화폭에 담아 어반스케치로 표현한 (사)한국미술협회 천안지부의 '천안사랑 어반스케치'전이 열린다.


이어서 23일부터는 천안이 지니고 있는 역사적 흔적들을 작품으로 표현한 (사)한국예총 천안지부의 '역사의 숨결'전이 선보이게 된다.


한 뼘 미술관은 생활 속 거리두기 지침에 따라 마스크착용 및 발열체크를 통한 출입관리, 거리 유지, 감염관리 책임자 지정, 오프닝 행사 금지 등을 지켜가며 제한적인 운영을 실시하고 있다.


한 뼘 미술관 공간지원사업은 지역 예술인들의 창작의욕 고취와 시민들에게 다양한 예술 향유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대관전시운영 사업이다. 상반기에는 9건의 대관전시를 추진하고 있으며, 하반기 대관신청은 2개소(작은갤러리, 삼거리갤러리)를 대상으로 6월 중에 공고될 예정이다.


삼거리갤러리는 차량등록사업소 3층에 위치하고 있고 관람료는 무료이다. 자세한 내용은 천안문화재단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백종원, 넷플릭스와 손 잡았다…'백스피릿' 제작 확정...
viewer /사진=넷플릭스넷플릭스(Netflix)가 요리 연구가 겸 외식 사업가인 백종원과 손을 잡는다.넷플...
① 제이브라이드 바이 정경애 웨딩...
차갑지만 거부할 수 없는 매력, 제이브라이드 바이 정경애의?드...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 파리...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강남의 로비는 겨울을 맞아 에펠탑과 함께...
범행 준비는 치밀했지만… 결국 '...
viewer 본 기사와는 무관한 사진입니다./이미지투데이경북 ...
[토요워치] 빨간불 켜진 식량안보....
viewer #지난 3월 24일 홍콩의 한 지하철역. 5㎏ 쌀 3봉지를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