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도시철도와 함께하는 대구여행...도장 찍go·선물도 받go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제공=대구도시철도사진제공=대구도시철도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도시철도공사(사장 홍승활)는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이 주춤했던 '2020 도시철도 스탬프투어'행사를 이번 달부터 본격 운영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대구시민 및 대구를 방문하는 관광객들에게 도시철도 역세권 주변 가볼 만한 곳을 테마 코스로 정해 놓고 스탬프투어를 하면서 추억거리도 만들 수 있도록 기획됐다.


스탬프투어는 1코스 대구의 역사를 만나다 2코스 젊은이들의 핫플레이스 3코스 아이들과 함께하는 여행 4코스 대구에서 자연을 느끼다 5코스 대구에서 도심을 즐기다 등 5개 코스로 구성되어 있다.


이 중 3개 코스를 선택해 코스당 2개 역, 총 6개 역 이상 완주시 선착순 300명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한다. 연말에는 완주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이벤트 선물도 지급한다.


행사는 12월 15일(화)까지 진행되며, 더 자세한 행사내용과 참여방법은 도시철도 역사 게시판 및 공사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홍승활 대구도시철도공사 사장은"도시철도 스탬프투어를 통해 미션 수행의 재미와 대구 관광명소를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기대하며, 특히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 관광업계와 소상공인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며"코로나19 예방에도 만전을 기하고 있으니 안심하고 도시철도를 이용해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단독] 비대면은 비리의 장?…연세대 또 부정행위
viewer 이미지투데이재학생들이 잇따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확진되면서 학교 수업...
'동급생 집단 성폭행' 중학생 2명...
viewer 인천지법./홈페이지 캡처같은 학교에 다니던 여중생...
나띠, 곰돌이와 다정한 인사
viewer 가수 나띠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헨리, 훤칠한 비주얼
viewer 가수 헨리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나띠, 테디베어 들고!
viewer 가수 나띠가 28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8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