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천안동남서, 등굣길 릴레이 캠페인 전개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천안동남서, 학부모, 선생님이 마스크 및 방역수칙안내문을 배포하고 있다.천안동남서, 학부모, 선생님이 마스크 및 방역수칙안내문을 배포하고 있다.

(천안=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천안동남경찰서(서장 총경 임종하)는, 코로나19 관련 학년별 순차 등교에 따라 관내 모든 학교를 대상으로 사회적 약자 보호를 위한 학교폭력 예방 및 코로나 예방을 위해 초·중·고등학교 '등굣길 릴레이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고 밝혔다.


천안동남경찰서는 지난달 27일부터 매일 아침 등교시간을 맞춰 학교 정문 앞에서 학교전담경찰관(SPO), 여성청소년계 및 파출소 직원과 학부모, 교직원 등이 함께 참여하에 관내 초등학교(39개교)를 시작으로, 중학교(16개교), 고등학교(13개교) 순으로 생활 속 방역수칙 안내 및 학교폭력 예방수칙 등 학년별 눈높이에 맞는 홍보 안내문과 마스크를 나눠주며 맞춤형 홍보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한편 천안동남경찰서 여성청소년계 학교전담경찰관들은 등굣길에 학생들을 상대로 홍보활동을 전개 함으로써 모든 학교가 "꿈과 열정, 사랑이 가득하고 행복한 배움터", "금품갈취 없는 학교", "괴롭힘 없는 학교" 로 변화된 환경 속에서 학생들이 공부할 수 있는 여건을 만드는 역할을 하게 되어 자긍심을 갖게 되었다고 말했다.


임종하 천안동남경찰서장은 코로나19 감염병 예방 활동과 학교폭력근절을 위해 警·學 협력체계 구축으로 학부모, 교사 등 공동체 중심 참여형 예방활동을 통한 가시적 홍보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달 만한 광채 떨어져”… 정체는 ‘화구’
23일 새벽 하늘에서 달덩이처럼 큰 별똥별이 떨어졌다는 목격담이 이어졌다. 목격자들은 주황색 불덩어리와...
[내일을 열며] 트럼프의 안보장사
장사라는 말을 국어사전에서 찾아보니 ‘이익을 얻으려고 물건을...
[한마당] 독감 백신 저가입찰
중소기업에 거래처인 대기업은 그야말로 ‘갑’이다. 밉보였다가...
‘기승전 고소·고발’… 검찰에 ...
“‘기승전 고발’이다. 이번에도 등장인물 모두가 피고발인 신...
이성윤의 중앙지검, 이번엔 윤석열...
서울중앙지검이 그간 여권에서 ‘성역 없는 수사를 하라’고 채...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4일 [목]

[출석부]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경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