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평창군, 2020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94명 공개 모집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평창=국제뉴스) 서융은 기자 = 평창군은 6월 3일~12일까지 10일간 2020년 하계 대학생 아르바이트 94명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아르바이트 신청자격은 공고일(2020.6.1.) 현재 평창군에 주민등록을 두며, 국내에 소재하는 대학에 재학 또는 휴학 중인 자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고, 총 선발인원의 20%는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 계층, 국가유공자 자녀, 장애인에게 우선 선발의 기회를 제공한다.


다만, 부득이하게 주택문제(전세 임대차계약)로 학생 본인만 주소를 타 시도로 전출한 경우, 부모가 평창군에 주소를 두고 관련 증빙자료(전세계약 확정일자)를 첨부하면 신청 자격요건을 충족하는 것으로 인정한다.


모집 공고는 평창군청 홈페이지 '고시/공고'에서 확인할 수 있고, 참여를 원하는 대학생은 군청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하면 된다.


한편, 모집인원 초과 시에는 6월 16일 오후 2시 군청 소회의실에서 무작위 전산추첨을 진행하며, 신청 학생 또는 학부모 누구나 참관이 가능하다. 최종 선발 결과는 당일 18시 군청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선발된 학생들은 1일 8시간 주 5일 근무를 원칙으로 7월 1일부터 8월 25일까지 4주간 50명씩 2차례(1·2기)로 나누어 근무하며, 군청의 각 부서, 읍면사무소, 군립도서관, 관내 관광지 등 군 직영위탁시설에서 다양한 군정 업무를 수행한다.


한왕기 평창군수는 "다양한 행정 경험을 통해 군정에 대한 이해의 폭을 넓히고, 대학생들의 진로 설계에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아르바이트 모집 관련 기타 궁금한 사항은 군청 홈페이지에 게재된 모집안내 공고문을 참고하거나 평창군청 행정과(033-330-2240)로 문의하면 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무주군, 삼유천 개선복구사업 확정
사진출처 - 무주군청 [자료제공] 호우피해지역 '삼유천' 중앙재난피해합동조사단 방문 [사진](무주=...
김민경, 박세리 통 큰 선물에 감동...
‘리치 언니’ 박세리가 큰손 스케일을 자랑했다.18일(금) 방송...
무주군 등 "4개 단체장들 신속 피...
사진출처 - 무주군청 [자료제공](무주=국제뉴스)최철민 기자 = ...
고두심, '최고다 이순신' 딸 IU 데...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최고다 이순신' 고두심 아이유(사진=K...
무주군, 추석명절 연휴기간 종합상...
사진출처 - 무주군청 [자료제공](무주=국제뉴스)최철민 기자= 무...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19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