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시설公, 코로나19 극복 덕분에 챌린지 동참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시설관리공단은 1일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공단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대전시설관리공단은 1일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공단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대전시설관리공단(이사장 설동승)은 1일 코로나19 최전선에서 밤낮없이 고생하는 의료진과 방역당국에 감사의 뜻을 전하기 위해 공단 임직원들과 덕분에 챌린지에 동참했다.


덕분에 챌린지는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는 차원에서 시작된 국민 참여형 캠페인으로 공단은 대구환경공단의 지명을 받아 릴레이 다음주자로 선정된 바 있다.


공단은 그동안 코로나19 대응의 최전선에 있는 충남대학교병원 선별진료소를 찾아 간식 및 지원물품을 전달했으며, 농산물 꾸러미 소비촉진 운동, 임직원 단체헌혈 및 구호성금 전달 등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왔다.


설동승 이사장은 "국민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과 방역 당국의 노고와 헌신에 경의를 표한다"며, "공공시설의 통제와 관리, 임직원 교육 등을 통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전시설관리공단은 '덕분에 챌린지' 차기 릴레이 기관으로 대전도시공사를 지목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0 MMA' 방송, 카카오TVㆍ멜론ㆍ유튜브 등서 생중...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2020 MMA' 방탄소년단(사진제공=멜론뮤직어워드 2020)'2020 MMA' 방송이 카카오T...
김민형 아나운서 이상형은? 새신랑...
(출처=SNS)김민형 아나운서가 김대헌 호반건설 부사장과 5일 부...
타사키 홀리데이 컬렉션 밸런스 네...
최고의 품질을 위해 최고의 환경을 갖추고?최고의 제품만을 제공...
KBS '동행' 희귀 난치병 현진이ㆍ...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KBS '동행'(사진제공=KBS 1TV)KBS '동...
‘백파더’ 유병재, 소통 요원 ‘...
유병재가 실시간 소통 요원으로 출연했다.5일 방송된 MBC ‘백파...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5일 [토]

[출석부]
팔도비빔면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