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천시의회, 제213회 제1차 정례회 개회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천=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천시의회(의장 김세운)는 지난 1일부터 오는 19일까지 제213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한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시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 동참.(사진=김천시의회)'코로나19'극복을위해노력하는의료진과시민들에게감사와응원의마음을전하는'덕분에챌린지'캠페인동참.(사진=김천시의회)

이번 정례회에서는 각종 안건 및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및 예비비 지출 승인의 건 등을 심사할 예정이다.


또 8일부터 16일까지 9일간 각 상임위원회별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하고, 18일에는 제2차 본회의를 열어 시정에 관한 질문을 실시하는 등 시정을 점검하는 시간을 갖는다.


19일에는 제3차 본회의를 열어 각종 의안을 최종 심의하고, 2020년도 행정사무감사 결과 보고서 채택의 건을 의결 처리한 후 19일간의 대장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김세운 의장은 "이번 정례회는 행정사무감사,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 결산 심사, 시정질문 등 굵직한 의사일정이 잡혀있는 만큼, 시정업무 전반에 대해 면밀히 점검해 달라"고 당부했다.

김천시의회, 제213회 제1차 정례회 개회.(사진=김천시의회)김천시의회,제213회제1차정례회개회.(사진=김천시의회)

한편, 개회식에 앞서 김천시립국악단 10여명을 초청, 시민과 함께하는 의사당 작은 음악회를 열었다.


또 김세운 의장을 비롯한 의원 전원과 집행부 공무원, 김천시립국악단 등이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노력하는 의료진과 시민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전하는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동참했다.


김세운 의장은"지금 이 순간에도 고군분투 하시는 의료진과 자원봉사자, 시민들 덕분에 힘든 시기를 잘 이겨내고 있다"며, "덕분에 챌린지로 코로나 확산 방지에 노력하시는 모든 분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마음이 전달되기를 바란다"고 희망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웃집 찰스' 독일 다리오, 소세지와 사랑에 빠지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이웃집 찰스' 독일 다리오(사진제공=KBS 1TV)소세지와 사랑에 빠진 독일에서 온 ...
신애라ㆍ김경일, 코로나 시대…마...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미래수업'(사진제공=tvN)배우 신애라...
안성기, 건강이상으로 병원行…“...
(출처=TV조선 '트로트 어워즈' 방송캡처)배우 안성기가 건강 이...
혜리 하차, 드라마 ‘간 떨어지는 ...
▲혜리 하차 (출처=혜리SNS)가수 혜리의 ‘간 떨어지는 동거’ ...
류성걸, TK 세정지원 ‘횟수 3등’...
류성걸대구·경북(TK)에 대한 정부의 세정 지원이 횟수는 많으나...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0일 [화]

[출석부]
초코에몽
[포인트경매]
바르다 김선생 갈비만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