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김천시의회, 김천서각협회 창립 회원전 개최

국제뉴스 | 2020.06.02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김천=국제뉴스) 김용구 기자 = 김천시의회(의장 김세운)는 1일부터 8일까지 의회 1층 로비와 2층 복도에서 김천서각협회 창립 회원전 '나무와 함께하는 행복한 동행 - 이해인수녀 시 기획 테마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인사말하는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사진=김천시의회)인사말하는김세운김천시의회의장.(사진=김천시의회)

이번 행사는 의회를 찾는 방문객들에게 폭넓고 다양한 문화예술행사를 제공, 열린 의정을 실천하는 친숙한 의회를 만들기 위해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는김세운 의장을 비롯한 의원들과 김충섭 김천시장, 국가무형문화재 김각한 각자장, 김천서각협회 회원 등 100여 명이 함께 했다.

김천서각협회 창립 회원전... 테이프 컷팅.(사진=김천시의회)김천서각협회창립회원전...테이프컷팅.(사진=김천시의회)

김천서각협회 창립 회원전은 김천성의여고를 졸업하고 많은 이의 마음을 종교와 문학으로 따뜻하게 어루만지는 이해인 수녀의 시를 테마로, 회원들이 심혈을 기울인 작품 60여점을 만날 수 있다.


김세운 김천시의회 의장은 "제213회 제1차 정례회 기간 중 시민들에게 더욱 친밀히 다가가기 위해 서각이라는 예술을 가까이서 볼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또 "인고의 세월을 거쳐 탄생한 서각 작품의 아름다움을 통해 '코로나 19'로 지쳤던 몸과 마음이 위로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쿠잉, 눈부신 하트
viewer 가수 쿠잉이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리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 참석 차...
쌤시크, 2021 트렌디 웨딩 헤어&메...
예비부부에게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
[오늘의 날씨] 추위 다소 누그러져...
viewer /연합뉴스일요일인 6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6일 [일]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