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한울원자력본부, 영수증-마스크 교환 캠페인 대박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역 영수증을 마스크와 교환하려 한울본부 홍보관을 찾은 주민들 (사진제공=한울본부)지역 영수증을 마스크와 교환하려 한울본부 홍보관을 찾은 주민들 (사진제공=한울본부)

(울진=국제뉴스) 김충남 기자 = "모두가 힘든 시기에 지역경제는 물론 필수품이 된 마스크까지! 한울본부 고마워요!"


한국수력원자력(주) 한울원자력본부(본부장 이종호, 이하 한울본부)가 "4월 27일부터 시행한 '영수증-마스크 교환 캠페인'을 5월 31일 성공리에 마쳤다.


많은 인파가 모이는 것에 대비해 한울본부는 철저한 방역 역시 시행했다. 본부 직원 뿐 아니라 내방객 전원 마스크 착용 준수 및 체온측정, 시설 표면 소독 실시 등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최선을 다했다.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를 살리고 지역 생활방역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한울본부 홍보관에서 원전 주변지역(북면·죽변면·울진읍) 상가 이용 영수증을 KF94 마스크로 바꿔주는 참신한 아이디어로 지역사회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캠페인 기간 동안 20,056명이 방문하면서 한울본부 홍보관은 연일 북새통을 이뤘다. 영수증 교환 대상 지역인 울진군 북면·죽변면·울진읍 전체 인구가 27,932명('20년 4월 기준)이니 주변지역 인구의 71.8%에 달하는 인원이 다녀간 셈이다.


마스크와 교환한 영수증 누적 금액은 총 15억여 원으로, 얼어붙었던 지역 소비심리를 녹이는 데 톡톡히 기여했다. 지역주민들이 교환해간 마스크 역시 총 38,099매에 달해 코로나19 생활방역에 힘을 보탰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빅히트 법적대응, 악플러 벌금 400만 원 선고…법정최...
▲방탄소년단(BST) (사진제공=빅히트엔터테인먼트)빅히트엔터테인먼트(이하 빅히트)가 악플러에 대한 고소 ...
본능적으로 끌리는 현아, 새로운 ...
가수 현아와 꾸뛰르 코스메틱 브랜드 '입생로랑 뷰티(YSL Beauty...
안산그리너스FC, 21R 대전 상대로 ...
사진출처/한국프로축구연맹?안산그리너스FC가?지난?K리그2 20라...
[단독포토] '아이대' 온앤오프 MK-...
'2020 추석특집 아이돌 e스포츠 선수권대회'(이하 '아이대')의 '...
조세호, 첫 패션 화보 슈퍼 리치로...
사진출처/MLBMLB에서 믿고 보는 예능 대세 '조세호'와 배우 '홍...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4일 [목]

[출석부]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경매]
뚜레쥬르 감자&맛살 2 IN 1 샌드위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