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여성새일센터, 간호조무사 재취업 실무교육과정 개강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간호조무사 재취업 실무교육과정 개강식 현장간호조무사 재취업 실무교육과정 개강식 현장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가 6월 1일 온양간호학원(원장 김수겸)에서 경력단절여성의 취업지원을 위한 직업교육훈련 간호조무사 재취업 실무교육과정 개강식을 가졌다.


교육과정은 간호조무사 자격을 보유하고 있으나 결혼·출산·양육 등으로 경력이 단절된 여성들이 재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간호실무와 병원행정업무 재교육을 진행한다.


교육생 20명은 6월 1일부터 7월 24일까지 2개월 간 이론과 실습교육을 병행하며, 관내 10여개 의료기관이 실습과정을 제공해 경력단절 여성의 재취업을 돕는다.


김병운 센터장은 "전국에서 최초로 개설된 본 과정의 입교를 축하드리며, 무엇보다 교육생 전원이 개인위생과 방역을 우선해 코로나19를 극복하는데 일조하는 전문의료인력으로 거듭나는 결실을 거두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아산여성새로일하기센터는 취업상담 및 직업교육훈련을 희망하는 여성과 여성근로자를 채용하고자 하는 기업체에 원스톱 취업지원서비스를 상시 제공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백종원 빽햄 홍보 나섰다....BTS도 적극 동참
백종원 빽햄 홍보 나섰다....BTS도 적극 동참빽햄을 향한 관심이 뜨겁다.19일 방탄소년단 브이라이브 채널 ...
[속보]김보름, 노선영 상대로 손해...
[속보]김보름, 노선영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 제기(사진= SB...
[공식]배우 박시연 음주운전 혐의 ...
[공식]배우 박시연 음주운전 혐의 인정 당일 술 마신건 아냐...(...
양천구 협력과 성장의 양천혁신교...
[뉴트리션] 양천구는 1월 18일부터 1월 29일까지 ...
경상북도, 일본은 독도영유권에 대...
[뉴트리션] 경북도는 18일 일본 외무상이 독도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9일 [화]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GS25 2천원권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