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공주시의회, 제218회 제1차 정례회 개회, 16일간 열려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공주시의회는 1일 본회의장에서 제218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16일까지 의사일정에 돌입한다.공주시의회는 1일 본회의장에서 제218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16일까지 의사일정에 돌입한다.

(공주=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공주시의회(의장 박병수)는 1일 본회의장에서 제218회 제1차 정례회를 개회하고 16일까지 의사일정에 돌입한다.


이번 정례회에서는 오희숙 의원의 ▲"무령왕 동상 건립.. 시민 힘 모으자"라는 5분 자유발언을 시작으로 의사일정에 따라 예산결산특별위원회 및 행정사무감사 특별위원회에서 ▲ 2019년 예비비 지출 승인안 ▲ 2019회계연도 세입·세출결산 승인안을 처리하고, 3일부터 11일까지 행정사무감사를 실시할 계획이다.


박병수 의장은 개회사를 통해 "오늘부터 16일간 열리는 제1차 정례회는 2019년 회계연도 결산안 및 예비비 지출 승인에 대해 시민들의 소중한 세금이 투명하게 집행되었는지 꼼꼼히 살펴봐 주실 것과, 그간 추진해온 시정업무 전반에 관한 사항은 날카로운 지적과 함께 합리적인 대안을 제시하여 시정이 올바르게 추진될 수 있도록 행정사무감사를 진행하여 주시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또한, " 코로나19의 종식과 포스트 코로나 대응방안 마련에도 집행부와 함께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여배우 음주운전, 대낮에 음주 상태로 운전한 ...
[속보]여배우 음주운전, 대낮에 음주 상태로 운전한 배우 박시연(사진= SBS)여배우 음주운전의 주인공은 박...
경찰, 배우 박시연 음주운전 혐의 ...
19일 경찰에 따르면 서울 송파경찰서는 박 씨를 도로교통법상 음...
현정화, 남편과 1년 넘게 만나지 ...
현정화, 남편과 1년 넘게 만나지 못한 이유는?현정화가 자신의 ...
[속보]김보름, 노선영 상대로 손해...
[속보]김보름, 노선영 상대로 손해배상 청구 소송 제기(사진= SB...
백종원 빽햄 홍보 나섰다....BTS도...
백종원 빽햄 홍보 나섰다....BTS도 적극 동참빽햄을 향한 관심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9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