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군산시, 군산밤 푸드존 경관조명 설치야간 문화공간 발돋움 기대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군산=국제뉴스) 조판철 기자= 군산시가 백년광장 일원 군산밤 푸드존에 야간경관 조명을 설치하며 관광객들의 볼거리를 더하고 있다.


군산시는 지난 27일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관광환경 개선사업 일환으로 백년광장 일원 군산밤 푸드존에 야간경관 조명 설치를 완료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진포해양테마공원 공용주차장에 조성된 "군산밤 푸드존"을 찾는 체류형 야간 관광객 수요에 적극 대처하고자 진행한 것으로 다양한 빛 조형물을 설치해 침체되어 있던 공간을 환하게 밝혔다.


먼저 푸드존 입구 양쪽에 백조 두 마리가 머리를 맞대고 있는 모습의 조형물과 군산밤 푸드존의 상징인 초승달 조형물을 설치했다.


'I LOVE GUNSAN'과 'WELCOME TO GUNSAN'이 적힌 두 조형물은 푸드존 입구를 밝게 밝혀주며, 관광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아 포토존뿐만 아니라 군산밤 푸드존의 상징적 조형물로서의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푸드존 공간에는 길이 36m의 빛터널을 설치했다. 노랑, 보라색의 수천 개의 꼬마전구를 매달아 반짝이는 별빛과 움직이는 파도를 형상화하여 일몰 후에도 관광객들이 아름다운 별빛조명 아래서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도록 조성됐다.


또한, 푸드존 맞은편 백년광장에 조성되어 있는 기차 모형 포토존과 마치 별빛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의 조명을 매달은 천년나무 등 기존 야간경관 조형물과 어우러져 백년광장 일대를 한층 돋보이게 만들었다.


서광순 관광진흥과장은"이번 야간경관조명 설치는 시간여행마을 일원에 활력을 불어넣고 체류형 관광객 유치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하여 추진한 사업"이라며 "시민과 관광객들이 야간에도 풍성한 볼거리, 즐길거리, 먹거리를 누릴 수 있게 군산밤 푸드존 사업을 활성화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밤 푸드존은 오는 4일부터 영업을 개시한다. 매주 목·금·토·일 오후 4시부터 10시까지 닭강정·파스타·타코야끼·크림새우·핫도그·아이스크림·커피 등 다양한 먹거리를 판매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대 30% 싸다” 이마트, 프리미엄 ‘베타후레쉬’ ...
(사진제공=이마트)본격적인 김장철을 한달 앞두고, 이마트가 처음으로 프리미엄 배추인 ‘베타후레쉬 절임...
“스포츠 테마파크에서 풋살장까지...
(사진제공=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경기도 남양주 다...
갤러리아百, ‘미리 크리스마스’ ...
(사진제공=갤러리아)갤러리아백화점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X...
유튜브 ‘네고왕’이 떴다..롯데백...
(사진제공=롯데쇼핑)대한민국 대표 세일 축제인 ‘코리아세일 페...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 11월 01일(이미지출처=이미지투데이) ▶[100...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1일 [일]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이디야 꿀복숭아 플랫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