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군포시청소년수련원 국무총리 표창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사진=군포시사진=군포시

(군포=국제뉴스) 김국희 기자 = 경기 군포시청소년재단(이사장 한대희)이 운영하는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이 청소년 육성 및 보호와 관련한 공로를 인정받아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했다.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은 지난달 29일 서울 종로구 AW컨벤션센터에서 여성가족부 주최로 열린 '2020년 청소년 육성 및 보호 유공 시상식'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받았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5월 청소년의 달'을 기념해 사회 각 분야에서 청소년을 위해 헌신적으로 노력한 개인, 단체, 기업 등과 주체적인 활동으로 타의 모범이 되는 청소년을 격려하기 위해 개최됐다.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은 청소년수련시설 종합 평가 및 안전점검에서 2014년과 2016년, 2018년 등 3회 연속해서 최우수등급을 받았다.


또한 군포시 초등학생 체험활동의 무상 운영, 수련원이 위치한 지역사회(청양군 화성면)의 청소년활동 지원 등 지역사회 공헌, 다양한 인증 청소년수련활동 운영 등의 공로도 인정받았다.


한국희 청소년수련원 원장은 "청소년 우선, 활동 중심의 수련원 운영에 노고를 아끼지 않은 동료들에게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04년에 개원한 군포시청소년수련원은 군포시와 군포시의회의 지원, 자매결연 도시인 청양군의 협조로 꾸준히 발전해가고 있으며, 다양하고 안전한 청소년활동 지원을 위해 2021년 준공을 목표로 대강당 건립을 추진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이두희-지숙, 웨딩화보+청첩장 공개…이색 디자인 ‘...
▲지숙 웨딩화보 (출처=이두희SNS, 스타잇엔터테인먼트)가수 지숙과 프로그래머 이두희 커플의 이색 청첩장...
아름답고 무해한 그녀, 배우 신세...
배우 신세경이 2020년 11월호의 커버와 화보를 장식했다.?사진 ...
'2TV 저녁 생생정보' 맛의 정석, ...
(출처=네이버 '인아온달' 업체제공사진)'2TV 저녁 생생정보' 맛...
TXT ‘미니소드1 : 블루 아워’ 기...
viewer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6일 오후 서울 광장동 예스24...
'비밀의 남자' 엄현경, 이일화에게...
viewer / 사진제공=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희생의 아이콘 엄현...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6일 [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