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유성구,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광역시지회유성구지부와 업무협약 체결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1일구청중회의실에서대전유성구와사단법인한국외식업중앙회대전광역시지회유성구지부간코로나19예방과유성관광활성화를위한업무협약식이개최된가운데정용래유성구청장(왼쪽에서세번째)과이형복지부장(오른쪽에서세번째)이업무협약을체결하고기념촬영을하고있다.▲1일구청중회의실에서대전유성구와사단법인한국외식업중앙회대전광역시지회유성구지부간코로나19예방과유성관광활성화를위한업무협약식이개최된가운데정용래유성구청장(왼쪽에서세번째)과이형복지부장(오른쪽에서세번째)이업무협약을체결하고기념촬영을하고있다.

(대전=국제뉴스) 강민석 기자 = 대전 유성구(구청장 정용래)가 1일 구청 중회의실에서 (사)한국외식업중앙회 대전광역시지회유성구지부(지부장 이형복, 이하 유성구지부)와 코로나19 예방 및 유성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1일 구에 따르면 양 기관은 이번 협약을 통해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외식업소 생활방역 실천 방안 모색 ▲유성관광 활성화를 위한 외식업소 위생용품 지원 ▲위생등급제 홍보 및 참여 확대 ▲유성구 특색음식 발굴 등 다양한 분야에서 긴밀한 업무협력 체계를 구축하기로 했다.


구는 현재까지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유성구지부의 협조를 받아 6천 200개의 모든 외식업소에 손소독제를 지원했고, 업소별 위생관리를 위한 투명용 위생마스크 8천 세트(32,000개)도 구입해 오는 6월초까지 배포한다는 계획이다.


정용래 유성구청장은 "이번 협약을 통해 민간분야에서 유성형 생활방역 추진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본격적인 상생협력체계를 구축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의 역량을 모아 코로나19 위기를 극복하고 유성관광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를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속보]울산화재, 거성산업공장 화재 "소방력 모두동원...
울산 화재 (사진출처=온라인커뮤니티)울산 북구 한 공장에서 17일 오후 2시께 화재가 발생했다.울산 북구 ...
1박2일 시즌4 연정훈, 큰웃음 한방...
뿌리가 단단한 나무는 흔들림이 없다. '1박2일 시즌4'도 마찬가...
경남 코로나 확진자 17일(오후 1시...
(사진제공=경남도) 코로나19 관련 브리핑을 하고 있는 신종우 경...
강다현, 철인왕후 첫 등장... 홍심...
배우 강다현이 tvN '철인왕후'에 처음 등장해 사랑스러운 ...
경이로운 소문 이경민, 유준상과 ...
배우 이경민이 최윤영 사건의 범인을 체포했다.지난 16일 방송된...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7일 [일]

[출석부]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 파워에이드
[포인트 경품]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 파리바게뜨 딸기라떼 케이크(미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