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영동 추풍령초, 덕분에 챌린지 동참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덕분에 챌린지 참여 모습.(사진제공=영동교육지원청)덕분에 챌린지 참여 모습.(사진제공=영동교육지원청)

(영동=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충북 영동 추풍령초등학교(교장 이장건)는 1일교무실에서 교직원을 대상으로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덕분에 챌린지'행사에 동참했다.


이번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덕분에 챌린지'행사는 왼손바닥 위에 오른손 엄지손가락을 치켜 올린 모습의 수어 동작(감사·응원)을 활용해 코로나19 진료를 위해 혼신의 힘을 다하고 있는 의료진을 격려하고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행사로 군남초등학교(교장 임난주)에서 송죽초등학교(교장 김광자)를 거쳐 본교(교장 이장건)가 실시하게 됐다.


또한 추풍령초등학교(교장 이장건)는 코로나19 극복 희망 캠페인 릴레이'덕분에 챌린지' 다음 주자로 구룡초등학교를 지목했다.


이날 이장건 교장은 "지금도 의료현장에서 밤낮으로 땀을 흘리고 계신 모든 관계자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학생들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본교 교직원 모두 코로나19가 종식되는 순간까지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대한민국이 건강한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쿠잉, 눈부신 하트
viewer 가수 쿠잉이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리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 참석 차...
쌤시크, 2021 트렌디 웨딩 헤어&메...
예비부부에게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
[오늘의 날씨] 추위 다소 누그러져...
viewer /연합뉴스일요일인 6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6일 [일]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