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상반기 이천시 친절미소왕에 민원봉사과 민주란 주무관 영예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2020년 상반기 이천시 친절미소왕에 선정된 이천시청 민원봉사과 민주란 주무관2020년 상반기 이천시 친절미소왕에 선정된 이천시청 민원봉사과 민주란 주무관

(이천=국제뉴스) 김덕기 기자 = 2020년 상반기 경기도 이천시 '친절미소왕'에 민원봉사과 민주란 주무관이 영예를 차지했다.


이천시 친절미소왕은 매년 상·하반기 종합민원실 및 세무민원실에서 시민들에게 밝은 미소와 친절한 자세로 최상의 민원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을 선정해 시상하는 명예로운 타이틀이다.


민주란 주무관은 민원봉사과에서 민원접수를 담당하며, 항상 밝게 인사하고, 민원인의 입장으로 친절히 설명하며, 신속하게 업무 처리를 하고자 노력하는 모습이 돋보인다는 민원인들의 호평을 받았다.


이번 친절미소왕 선발은 민원인과 부서의 추천을 받아 후보자 8명을 선정한 후 민원인 최종 투표를 통해 1명을 선발했다.


1, 2차 투표 모두 민원인이 직접 참여해 선발이 이루어진 만큼 민원인의 즉각적인 의견이 반영된다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담고 있다.


또한 이번 투표에 참여하는 민원인에게 코로나19 위기상황을 함께 극복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마스크 1매씩을 증정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한 점도 눈에 띈다.


엄태준 이천시장은 "올해 3월 민원종합서비스평가에서 최우수기관에 선정된 데 이어 민원인이 직접 뽑은 친절미소왕을 선정해 민원 최일선에서 밝은 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직원들의 사기를 높이게 돼 기쁘며, 앞으로도 시민들의 불편을 세심하게 살펴 한 발 더 가까이 다가서는 민원서비스 제공에 힘써주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루이비통 전속 모델 최소라, 블랙 웨딩드레스 속 남편...
사진: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송 캡처모델 최소라가 극한의 다이어트를 한 적이 있다고 고백했다...
[속보]이찬원 확진 후 임영웅 검사...
[속보]이찬원 확진 후 임영웅 검사결과는?(사진=임영웅 SNS)이찬...
최소라, 쇼 하루 전 전속계약 취소...
모델 최소라가 극한 다이어트로 몸이 망가졌던 일화를 털어놨다....
tvN 철인왕후 오늘(3일) 밤 6시 50...
사진제공 : tvN ‘철인왕후’ 신들린 코믹 시너지로 유쾌한 ...
경남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9명 추...
(사진제공=경남도) 신종우(좌측) 경남도 복지보건국장이 3일 오...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3일 [목]

[출석부]
세븐일레븐 3천원권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