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당진시, 협업행정 실현 위한 첫 통합공유회의...공무원 300여명 참석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남 당진시가 1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김홍장 시장을 비롯해 팀장급 이상 공무원 300여명이 전원 참석하는 통합공유회의를 열었다. 사진은 통합공유회의 모습.충남 당진시가 1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김홍장 시장을 비롯해 팀장급 이상 공무원 300여명이 전원 참석하는 통합공유회의를 열었다. 사진은 통합공유회의 모습.

(당진=국제뉴스) 최병민 기자 = 충남 당진시가 1일 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김홍장 시장을 비롯해 팀장급 이상 공무원 300여명이 전원 참석하는 통합공유회의를 열었다.


이번 통합공유회의는 부서장급 이상 간부공무원이 참석해왔던 통합간부회의를 팀장급까지 참석토록 확대한 첫 회의로, 중간관리자인 팀장들이 시의 월별 주요업무계획을 공유함으로써 업무에 대한 이해와 효율을 높이고, 부서 간 협업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실시됐다.

1일 열린 통합공유회의 모습.1일 열린 통합공유회의 모습.

김홍장 시장은 회의에서 포스트 코로나시대 대비를 언급하며 "코로나19로 인해 전 세계가 정치·경제·사회·문화 등 모든 영역이 대변화를 맞이하게 될 것"이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대비해 지속가능한 환경 조성에 노력해 달라"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지속가능한 당진시를 위해서는 우리 조직 내에 정보 공유 및 협업을 활성화하여 공직 역량과 시정경쟁력을 높여야 한다"며 "오늘 이 자리가 당진시 지속가능 발전을 위한 또 하나의 토대가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날 회의에서는 당진시 인구증가 추진, 포스트 코로나시대 대응 등 6월 한 달간 시에서 추진할 주요 현안에 대한 업무공유가 이뤄졌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코>APS홀딩스, 3.26% 오르며 체결강도 강세 지속(122...
APS홀딩스(05462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트가 16일 오전 10시 47분 현재 3.26% 오른 10,150원에 거...
한국제지 밀크, ‘국내 유일 생산 ...
반세기 역사의 인쇄용지 전문 생산 기업 한국제지가 국산 ...
충북도 해외마케팅사업 예산 대비,...
[뉴트리션] 충청북도는 18일(금) 무역전시회, 무...
경기도 포천시청, 태권도 직장운동...
[뉴트리션] 경기도 포천시는 지난 17일 포천시청 ...
평택시, 힐링 버팀목 명품공원 조...
src=https://www.gukjenews.com/news/photo/202009/2076189_207...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18일 [금]

[출석부]
포스틱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파인트 아이스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