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 중구, 어린이식생활안전관리 홍보물 대여 시작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 1일대전중구는어린이식품안전영양관리지원확대와올바른식품선택을위한교육홍보를위한홍보물대여를시작한다고밝혔다.▲1일대전중구는어린이식품안전영양관리지원확대와올바른식품선택을위한교육홍보를위한홍보물대여를시작한다고밝혔다.

(대전=국제뉴스) 강민석 기자 = 대전 중구(박용갑 구청장)는 어린이 식품안전영양관리 지원 확대와 올바른 식품선택을 위한 교육홍보를 위한 홍보물 대여를 시작한다고 1일 밝혔다.


올해는 특히 코로나19 확산으로 학교 등의 집단시설 개학이 연기됨에 따라 사업추진시기가 6월로 늦춰졌으나 대여를 희망하는 시설이 많아 현재 11월 말까지 예약이 완료된 상태다.


관내 어린이집, 유치원 등 265개 어린이시설을 대상으로 시설별 1주일씩 대여가능하며, 손씻기 체험용 손오염도 측정기(글리터버그)와 식품안전 교육용 판넬 12종을 대여한다.


손오염도 측정기는 아이들이 올바른 손씻기 방법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교육기구이며, 교육용 판넬은 부정불량식품의 유형 및 식별 방법, 고열량, 저영양 식품, 정서 저해식품의 종류, 식중독 예방 홍보 등에 대한 내용을 담고 있다. 자세한 사항은 구청 위생과로 문의하면 된다.


박용갑 중구청장은 "코로나19와 식중독 등으로 식생활안전관리가 무엇보다 중요한 요즘, 위 서비스를 통해서 아이들의 건강관리와 예방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각 개인의 생활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시 한번 강조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쿠잉, 눈부신 하트
viewer 가수 쿠잉이 5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에서 열리는 MBC 음악프로그램 ‘쇼!음악중심’ 참석 차...
[2020 MMA] 역시 방탄소년단!…대...
방탄소년단이 '2020 MMA'에서 존재감을 과시했다. TOP10, 올해의...
쌤시크, 2021 트렌디 웨딩 헤어&메...
예비부부에게 국내에서 가장 트렌디한 웨딩 헤어&메이크업 숍을 ...
신세계백화점, 재택근무 일상화에 ...
(사진제공=신세계)신세계백화점이 코로나19 장기화에 수요가 높...
[오늘의 날씨] 추위 다소 누그러져...
viewer /연합뉴스일요일인 6일은 전국 대부분 지역의 아침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6일 [일]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롯데리아 불고기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