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구농협, 둔산동 상동 체리수확농가 영농지원에 구슬땀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구농협, 둔산동 체리수확농가 영농지원에 '구슬땀'(사진제공=농협대구본부)대구농협, 둔산동 체리수확농가 영농지원에 '구슬땀'(사진제공=농협대구본부)

(대구=국제뉴스) 백운용 기자 = 대구농협(본부장 김춘안)은 29일 전국 체리 2대 산지중의 하나인 동구 둔산동 상동마을에서 동촌농협(조합장 서문교)임직원과 고향주부모임 대구시지회 회원 등 50여명과 함께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했다.


이날 일손돕기 참가자들은 본격적인 체리 수확철을 맞아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의 농가 3곳을 방문하여 하루종일 구슬땀을 흘리고 농업인들과 소통하는 소중한 시간을 가졌다.


체리는 여름의 문을 여는 과일의 대명사로 새콤달콤한 맛 뿐만 아니라 열량이 낮아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어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피로회복에도 탁월한 효능을 가진 것으로 알려져 있다.


김춘안 본부장은 "앞으로도 일손부족의 어려움을 겪고 있는 농업인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방안을 마련하는 등 아낌없는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동촌농협 서문교 조합장은 "직원들이 농산물의 소중함과 농업·농촌의 감사함을 가슴에 품고 농협의 정체성을 갖고 업무에 임하게 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농번기에 적극적으로 일손돕기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야호, 득템” 서지혜가 편의점 3곳 돌고 겨우 찾은 ...
배우 서지혜가 ‘나 혼자 산다’에서 편의점을 3군데 돌며 겨우 구한 맥주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해당 맥...
화이트호스 오로라ㆍ로키산맥 재스...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걸어서 세계속으로'(사진제공=KBS 1TV...
② 펠리스노비아 웨딩드레스, 시즌...
시선을 사로잡는 펠리스노비아 드레스의 향연. Designed by FELI...
WHO, 효능 논란 램데시비르 사용 ...
로이터통신 등에 따르면 23일(현지 시간) 세계보건기구(WHO)는 ...
이십세기 힛-트쏭, 추억의 히트송...
사진=KBS Joy'이십세기 힛-트쏭'이 촉촉한 가을 감성과 함...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4일 [토]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