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의정부성모병원, 치유와 응원이 가득했던 "성모님의 날" 행사 실시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카페핸즈 기부천사.(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카페핸즈 기부천사.(사진제공.의정부성모병원)

(의정부=국제뉴스)이운안기자=가톨릭대학교의정부성모병원은지난27일성모성월을마무리하며'의정부성모병원성모님의날'행사를개최했다.


예식을집전한영성부원장이상훈미카엘신부는전체행사를사회적거리두기와관련한사항을고려하여간소하게진행하였다.


박태철병원장과보직자그리고사전에신청을통해참석한100여명의교직원들은두달만에병원의공식적인행사에서만나마스크를쓴채로눈인사를나눴다.


이번행사는성모님의삶을기리며그분의모범을따라우리자신을그리스도께봉헌하기위해진행되었으며,그동안고생한교직원들의마음을위로하는작은음악회가함께열렸다.


산부인과김찬주교수(첼로),병리과신옥란교수(플룻),피부과이영복교수(피아노),내분비내과양예슬교수(첼로),외과송형석전공의(바이올린)의합주와약제팀김진경팀장(피아노),이재빈책임(독창)의아름다운노래가교직원들에게치유의감동을선사했다.


원목팀에서는교직원들에게선물을주기위해예쁜꽃모양의수제비누를준비했다.의정부에서커피숍카페핸즈를8년간운영중인청년사업가류재성씨도100만원상당의드립커피원액을준비하여교직원들을위해원목실에기부했다.


영성부원장이상훈미카엘신부는"이렇게오랜만에여러분들과만나기쁘고한편으로조심스럽습니다.아름다운5월,계절의황홀함에만잠길것이아니라그안에묻혀있는성모님의고통과순명의삶을나의삶안에서되돌아보는시간이되었으면합니다.힘들었던시간을함께지낸우리들에게이러한성찰은신앙여정에서더없이소중한체험이될것입니다."라고말하며교직원들을반겼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은석 사칭계정, 로건리도 당했다
박은석 사칭계정, 로건리도 당했다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배우 박은석이 사칭 SNS 계정을 공개하며 팬들...
고민시 화보, 고등학생 아니었어? ...
고민시 (사진-에스콰이어)'스위트홈' 고민시의 화보가 공...
경상북도울진교육지원청, 학교지원...
[뉴트리션] 울진교육지원청은 관내 초, 중학교 업...
낮과 밤 배우 김설현 "고군분투 공...
김설현이 19일 tvN 드라마 '낮과 밤'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FN...
정솽, 전 남친의 충격적 폭로 "임...
정솽, 전 남친의 충격적 폭로 임신 7개월째 파국 맞았다 (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9일 [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