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파주시,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 일제조사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파주시,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 일제조사.(사진제공.파주시)파주시, 도로명주소 안내시설물 일제조사.(사진제공.파주시)

(파주=국제뉴스)이운안기자=파주시는오는8월까지약4개월에걸쳐도로명주소안내시설물에대한일제조사를실시한다.


이번조사는도로명주소안내시설물을최적의상태로유지함으로써안전사고를예방하고시민들이도로명주소를이용하는데불편함이없도록조사해정비할계획이다.


조사대상은총53,951개로건물번호판48,894개,도로명판4,464개,기초번호판590개,지역안내판3개며전문업체에위탁해위치의적정성과훼손유무등을전수조사한다.


특히모바일국가주소정보시스템(스마트KAIS)를이용해현장에서실시간이미지를촬영하고조사내용을입력해조사의효율성을높이고시설물정보의정확성을향상시킬것으로기대하고있다.


또한수집된자료는유지보수와신규설치대상으로분류해정비하며국가주소정보시스템의데이터베이스로연계돼추적관리된다.


김나나파주시토지정보과장은"정기적으로시설물을정비하고확대해시민들이도로명주소사용에불편함이없도록할것"이라며"시민들께서도내집앞에설치돼있는건물번호판보호등안내시설물관리와일제조사에적극협조해주시길바란다"라고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인천항만공사, 내년 예산 2,394억원 편성…올해보다 5...
viewer 인천항만공사 사옥 전경. /사진제공=IPA인천항 개발과 운영을 담당하는 인천항만공사(IPA)의 내...
[TF초점] 엑소 카이, 남자 댄스 솔...
카이가 지난달 30일 미니 앨범 'KAI'를 발표했다. 2012년 엑소로...
윤종신, 팬들 향한 인사
viewer 가수 윤종신이 1일 서울 영등포구 여의도 KBS에서 진...
방탄소년단, 한국어로 美빌보드 '...
viewer 빌보드 ‘핫 100’ 방탄소년단 ‘Life Goes On’ 1위...
미래에셋생명 판매채널 분리...GA...
viewer 미래에셋생명(085620) 재무분석차트영역계속기업리포...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2일 [수]

[출석부]
도서랜덤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