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옥천군, 2021년 60회 충북도민체전 준비 본격 돌입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북도민체전 실무추진단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모습.(사진제공=옥천군청)충북도민체전 실무추진단 추진상황 보고회 개최 모습.(사진제공=옥천군청)

(옥천=국제뉴스) 이재기 기자 = 2021년5월에 개최되는 제60회 충북도민체육대회를 유치한 옥천군이 본격적인 체전 실무추진단 가동에 들어갔다.


옥천군은 6월 1일 군청 대회의실에서 실과소읍면장으로 구성된 도민체전 실무추진단 추진상황보고회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성공적인 도민체전 개최를 위한 대회 기본방향을 공유하고 부서별 주요 분담업무 추진상황 보고가 진행되었다.


김재종 옥천군수는 "2010년에 이어 11년 만에 우리 군에서 개최되는 대회로써 각 부서별 역할을 정확하게 숙직하고 성공적인 도민체전 개최를 위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빈틈없이 준비할 것"을 당부했다.


김태수 도민체전 TF 팀장은 "향후 지속적으로 실무추진단회의를 개최하고, 3차 보고회부터 옥천교육지원청, 경찰서, 소방서 등 유관기관과 업무 협조 체계를 구축해 나간다는 방침이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도민체육대회를 계기로 스포츠 인프라 구축은 물론 옥천군 브랜드 이미지를 높여 군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체전이 될 수 있도록 대회 준비에 최선을 다할 계획이다."고 말했다.


또한, 실무추진단장인 김연준 부군수는 60번째 도민체전으로 기존의 체전과 차별화 될 수 있는 방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한편 제60회 충북도민체육대회는 2021년 5월 13일부터 15일까지 3일간 24개 종목에 11개 시·군 선수단 및 임원 45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옥천공설운동장 및 종목별 경기장에서 개최된다.


옥천군은 성공적인 대회를 위한 도민체전 전담팀을 1월에 구성하고, 시설지원 사업으로 지원된 도비 보조금 27억5000만 원을 확보해서 노후된 경기장을 5월부터 개보수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올 하반기에는 마스코트, 엠블럼, 포스터 등을 전국 공모하여 확정하고 본격적인 홍보에 나설 계획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손담비 아기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
손담비 아기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손담비 아기모공앰플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서울 대설주의보 발령…제설 2단계...
서울시가 대설주의보 발령에 대비해 제설 2단계 상향 비상 근무...
배민현대카드 오퀴즈 오전 9시 정...
배민현대카드 오퀴즈 오전 9시 정답 업데이트배민현대카드오퀴즈...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97명....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28일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유명 BJ 감스트 실종설, 유튜브 관...
감스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 관리자와 이틀째 연락이 되지 않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8일 [목]

[출석부]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 경품]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 던킨도너츠 도너츠 6개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