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캠코, 청렴문화 확산 위한 청렴윤리주간 운영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캠코 직원들이 지난 2월 부패방지분야 국무총리표창 부상으로 받은 신문고를 배경으로 청렴윤리주간 프로그램 '울려라! 청렴신문고!'에 참여하고 있다/제공=자산관리공사캠코 직원들이 지난 2월 부패방지분야 국무총리표창 부상으로 받은 신문고를 배경으로 청렴윤리주간 프로그램 '울려라! 청렴신문고!'에 참여하고 있다/제공=자산관리공사

(부산=국제뉴스) 김옥빈 기자 = 캠코(한국자산관리공사)는 기업윤리의 날(6월 2일)을 맞아 1일부터 5일까지 일주일간 임직원 청렴공감대 형성과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청렴윤리주간'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청렴윤리주간은 2016년에 시작해 올해로 5회째 실시되는 캠코의 대표적인 청렴문화 활동으로, 기간 중에 경영진부터 신입직원까지 전 임직원과 국민이 함께 참여하는 청렴문화 확산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이번 청렴윤리주간에는 청렴신문고(국민권익의 날 국무총리표창 부상) 인증 이벤트 △'울려라! 청렴신문고!'△경영진 청렴릴레이 메시지 △익명토론방 '청렴대나무숲'△온라인 청렴전시회 △책 읽는 점심(Feat. 청렴도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비대면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더불어 캠코는 청렴문화를 널리 확산하기 위해 온라인에서 '국민과 함께하는 청렴퀴즈 이벤트'를 열고, 퀴즈 참가자 중 100명을 선정해 음료 기프티콘을 선물할 계획이다.


문성유 캠코 사장은 "부패 바이러스는 코로나19처럼 철저한 방역이 필요하다"며"캠코가 청렴문화 확산에 앞장서서 국민들께 신뢰받을 수 있도록 공정하고 투명한 기업문화를 만들어 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캠코는 국민권익위원회에서 실시하는 공공기관 부패방지 시책평가에서 4년 연속 1등급을 달성한 데 이어, 지난 2월 국민권익의 날 기념 부패방지분야 국무총리표창을 수상했으며, '변화디자이너 K-CUBE 운영', '자회사 반부패·청렴실천 멘토링'등 캠코형 청렴정책을 펼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최대 30% 싸다” 이마트, 프리미엄 ‘베타후레쉬’ ...
(사진제공=이마트)본격적인 김장철을 한달 앞두고, 이마트가 처음으로 프리미엄 배추인 ‘베타후레쉬 절임...
“스포츠 테마파크에서 풋살장까지...
(사진제공=현대백화점)현대백화점이 오는 6일 경기도 남양주 다...
갤러리아百, ‘미리 크리스마스’ ...
(사진제공=갤러리아)갤러리아백화점은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와 X...
[오늘의 운세] 11월 1일 띠별 운세...
오늘의 띠별 운세 : 11월 01일(이미지출처=이미지투데이) ▶[100...
유튜브 ‘네고왕’이 떴다..롯데백...
(사진제공=롯데쇼핑)대한민국 대표 세일 축제인 ‘코리아세일 페...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1일 [일]

[출석부]
GS25 2천원권
[포인트경매]
굽네 고추 바사삭 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