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휴가비 경북에서 쓰면최대 10만원 추가 할인 혜택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북=국제뉴스) 김진태 기자 = 경북문화관광공사와 경북도는 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침체된 지역 관광산업 활성화를 위해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하는 '2020 중소기업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과 연계해 전국 근로자 및 가족을 경북으로 유치한다고 밝혔다.

(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지난해 토기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는 체험가족여행 참가자들(제공=경북문화관광공사) 지난해 토기만들기 체험을 하고 있는 체험가족여행 참가자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추진 중인'2020 중소기업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은 근로자의'쉼표가 있는 삶'을 추구하는 사회적 분위기를 조성하고 직장 내 자유로운 휴가 문화 조성을 위해 기업과 정부가 전국 근로자의 국내여행 경비를 지원하는 사업이다.


지원대상은 한국관광공사에서 공고·모집·선정해 결정된 전국 9,000여개 중소기업·소상공인 등 근로자 12만명이 대상이며, 본인 부담금 20만원을 부담하면 기업에서 10만원, 정부에서 10만원의 휴가비를 지원받아 총 40만원의 휴가비를 쓰게 된다.


공사는 '2020 근로자 휴가 지원사업' 프로모션을 선도적으로 실시해참여하는 근로자들이 경북 관광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10만원의 추가할인 혜택을 부여, 다른 시·도 보다 경북을 우선 방문토록 유도해 지역 관광산업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도움이 되도록 할 계획이다.


더욱이, 온라인 몰(휴가샵)에 '경북 관광상품 특별관'을 조성, 경북과 관련된 숙박, 패키지여행, 입장권 등 경북 관광상품을 더욱더 쉽게 검색할 수 있도록 하여 경북 방문을 유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김성조 경북문화관광공사 사장은 "코로나19로 침체된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언택트 마케팅의 일환으로 추진됐다"며 "이번 근로자 휴가비 지원사업을 통해 경상북도에 전국 근로자가 방문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피해가 큰 지역 관광업계에 조금이나마 힘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책을 앞으로도 계속 추진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0 AAA 여자 신인상 글로벌 루키 시크릿넘버 차지…...
[사진=바인엔터테인먼트, 알디컴퍼니 제공]'K팝 대세' 걸그룹 시크릿넘버(Secret Number)가 데뷔 첫 ...
[오늘의 운세] 11월 29일 띠별 운...
오늘의 띠별 운세 : 11월 29일(이미지출처=이미지투데이) ▶2021...
단양군 김영준 팀장, 공무원노동문...
단양군청 김영준 팀장(사진=단양군)(단양=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MBC ‘다큐프라임' 아시아 최초 LN...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다큐프라임'(사진제공=MBC)대우조선...
'영상앨범 산' 양주 불곡산 숲길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영상앨범 산'(사진제공=KBS 2TV)경기...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9일 [일]

[출석부]
비요뜨
[포인트경매]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Ta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