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산에서의 하루! 브이로그 찍어볼래?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공모 포스터공모 포스터

(아산=국제뉴스) 최진규 기자 = 아산시(시장 오세현)가 '2020 아산에서의 하루, 브이로그 공모전'을 진행한다.


시는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침체된 분위기를 극복하고 새로운 언택트(Untact)개념을 접목한 관광 활성화를 위해 이번 공모전을 마련했다.


브이로그(Vlog)는 비디오(Video)와 블로그(Blog)를 합성한 단어로 '자신의 일상을 담은' 영상 콘텐츠를 의미한다.


아산시 관광에 관심 있는 사람은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외암마을, 신정호, 은행나무길 중 1곳을 반드시 포함해 2~3곳의 관광명소와 맛집, 카페를 개인 여행일상으로 담아 영상을 촬영하고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된다.


출품작은 공모기간 중 개인 SNS에 업로드된 영상만을 인정하며, 공모기간은 5월 18일부터 7월 17일, 접수기간은 7월 6일부터 7월 17일까지이다.


출품작 중 대상 1팀, 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5팀을 8월 중 선정할 예정이며, 총 450만원의 시상금을 수여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산시청 홈페이지 고시공고 및 문화관광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시 관계자는 "기존의 공모전과 달리 역동적인 SNS의 성격을 최대한 활용해 오래된 아산시의 관광 이미지를 탈피함으로써 젊은 층 관광객을 끌어들임은 물론, 출품된 영상을 활용해 새로운 관광코스도 개발하고 홍보효과도 극대화할 예정"이며 "이번 공모전이 코로나 19로 인해 침체된 아산시 관광을 활성화화는 데 도움을 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싱어게인' 11호 가수 소정 "레이디스코드 권리세 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싱어게인 11호 가수 레이디스코드 소정(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권리세·은비와 ...
신은경 과거 드러나, 속옷 차림으...
(출처=SBS 캡처)신은경(강마리)의 과거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베네피트 X 하성운과 함께하는 해...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최근 네 번째 미...
이미쉘, ‘K팝스타’ 출신…‘악마...
▲이미쉘 (출처=이미쉘SNS)가수 이미쉘이 ‘싱어게인’ 14호 가...
'도희 소속' 타이니지(67호)ㆍ임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타이니지 제이민(사진=JTBC '싱어게인'...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1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