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천시자원봉사센터, 자원봉사자 할인우대점 확대 모집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천=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제천시자원봉사센터(센터장 김성진)는 자원봉사자 사기진작 및 지역경제 살리기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해 관내 할인우대점을 확대 모집한다고 밝혔다.


자원봉사 할인우대점은 자원봉사자에게는 봉사활동에 대한 사회적 인정과 경제적 혜택을 가맹점에는 매출증대와 나눔 문화 확산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일석이조의 사업이다.


현재 자원봉사자를 위한 할인우대점에는 다양한 분야의 40개의 업체가 나눔을 위해 동참하고 있으며, 100시간 이상의 자원봉사 활동을 실시한 봉사자자는 할인 우대점을 방문하여 관련 서류를 제시하면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편, 자원봉사자 포털에 등록된 제천시 자원봉사자 수는 현재 기준 3만 7599명으로 1000시간 이상 자원봉사자에게는 선진지 견학 기회 및 간병비 지원 등의 혜택도 부여하고 있다.


김성진 센터장은 "지역사회 봉사를 위해 항상 헌신해주시는 봉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자원봉사자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 추진에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간접적인 나눔 활동 동참 기회를 제공하는 상생사업인 할인우대점 가맹에 지역 점주님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할인우대점 가맹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제천시자원봉사센터(648-1365)로 문의하면 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① [스타웨딩] 서로를 아껴주는?모습이 참 예쁜 배우 ...
첫눈에 반하는 사랑을 믿는가.?배우 유희석은 지인의 결혼식에서 신부를 본 순간, '이 사람이구나'라고 생...
키프클랜 출신 임수, 로맨틱팩토리...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임수(사진=로맨틱팩토리 제공)키프클랜...
싱어게인 11호 소정, "이제는 웃고...
JTBC '싱어게인' 방송 캡처[한스경제=허지형 기자] 걸그룹 레이...
방탄소년단, 신곡 빌보드 핫100 정...
[한스경제=양지원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신곡 '라이프 ...
이사벨, 전 청와대 관료와 결혼…"...
팝페라 가수 이사벨이 결혼했다. 현재 혼인 신고를 마친 상황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1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