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서울시, 아리수 음용문화 확산 위한 콘텐츠 공모

국제뉴스 | 2020.06.0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서울=국제뉴스) 김양희 기자 = 서울시는 "수돗물 아리수의 우수성을 홍보하고, 수돗물의 음용문화를 확산하기 위한 영상디자인 콘텐츠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특히 '아리수, 맛있게 먹을 수(水) 있어!'라는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공모전은 6월 1일부터 30일까지 한 달간 접수하며, 아리수와 수돗물 음용문화 홍보 아이디어를 가진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 단위로 응모할 수 있다.


또 공모는 영상과 디자인 총 2개 부문으로 구분하여 접수하며, 1인(팀)은 영상 또는 디자인 부문 중 1개의 부문에만 응모할 수 있다. 단, 부문 내 참가 작품 수에는 제한이 없다.


이어 '영상부문은 광고다큐멘터리애니메이션뮤직비디오 등 장르 제한이 없고 1분 이상 최대 3분 이내로 제작해 동영상 파일(MP4, AVI)로 제출하면 된다.이 밖에도 디자인 부문은 웹포스터, 카드뉴스, 웹툰 등이 가능하며 이미지 파일(JPG, PNG, GIF 등)로 제출해야 한다.


한편 '아리수 홍보 영상디자인 콘텐츠'에 관심 있는 참여자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 홈페이지'(http://arisu.seoul.go.kr) 공지사항 또는 '내 손안의 서울'(http://mediahub.seoul.go.kr) 공모전 페이지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접수 마감 후 1차 서류심사로 16작품을 선정, 선정작을 대상으로 2차 PT 및 현장심사를 실시하고 수상작을 결정한다. 최종 선정되는 16인(팀)에게는 시상금 총 1천만 원과 서울특별시장상을 수여한다.


백 호 시 상수도사업본부장은 "이번 공모전은 시민이 생각하는 아리수의 우수성과 홍보 방안을 경청하는 기회이자, 수돗물 음용을 통한 환경경제적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386명...국내발생 351명, ...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19일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386명 늘었다.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
싱어게인 30호, 폭풍 칭찬·올어게...
JTBC '싱어게인' 30호 가수 이승윤이 18일 방송에서 무대를 마친...
이진욱 "스위트홈 이 드라마 잘 되...
매거진 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에서 어둡지만 깊이 있는 서...
컴백 크래비티, 미니 3집 비 아워 ...
그룹 크래비티(CRAVITY)의 새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사진...
김선호, 첫 온라인 팬미팅 성료.."...
배우 김선호가 첫 글로벌 온라인 팬미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김...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9일 [화]

[출석부]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 GS25 모바일금액상품권 3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