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경남도청 직원들, 의령군에서 농촌 일손돕기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경남도청 직원들이 의령군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경남도청 직원들이 의령군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의령=국제뉴스) 황재윤 기자 = 경남도청 직원들이 지난 29일 의령군을 찾아 농촌 일손돕기에 구슬땀을 흘렸다.


윤인국 도시교통국장과 도시계획과 직원 20여명은 이날 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농번기 일손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의령읍 상리 일원(4,620㎡)의 고령농가에서 마늘 수확 일손돕기에 나섰다.


농촌일손돕기 소식을 전해들은 남택욱 경남도의회 건설소방위원회 부위원장은 현장을 찾아 "코로나19 사태로 외국인 노동자 구하기가 쉽지 않은데 의령으로 일손돕기를 와주어 고맙다."며 직원들을 격려하고 함께 구슬땀을 흘렸다.


윤인국 국장은 "농민의 어려움을 함께한다는 마음으로 농촌 일손을 도와드릴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 농민들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의령군은 5월 11일부터 6월 30일 까지 51일간 농번기 부족 인력 지원을 위하여 농촌일손돕기를 실시하며, 5월 25일부터 6월 24일까지 31일간 중점 추진기간으로 정하여 일손돕기를 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베네피트 X 하성운과 함께하는 해피 키스마스(KISS-MA...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최근 네 번째 미니 앨범의 타이틀 곡 '그 섬'으로 활발한 ...
신은경 과거 드러나, 속옷 차림으...
(출처=SBS 캡처)신은경(강마리)의 과거가 공개됐다. 30일 방송된...
거래소 이사장에 손병두 전 금융위...
▲손병두 전 금융위원회 부위원장. (사진제공=금융위원회)손병두...
'도희 소속' 타이니지(67호)ㆍ임팩...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타이니지 제이민(사진=JTBC '싱어게인'...
워커힐 호텔앤리조트, 중식당 금룡...
워커힐 호텔앤리조트(이하 워커힐) 중식당 '금룡(金龍)'이 12월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2월 1일 [화]

[출석부]
뚜레쥬르 3천원권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