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시 대중교통과·환경정책과·공원과,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 시행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포항시대중교통과직원,법인택시연합회회원과코리아와이드포항직원이송라면감과수농가에서농촌일손돕기봉사활동을마치고사진을찍고있다.(사진포항시)포항시대중교통과직원,법인택시연합회회원과코리아와이드포항직원이송라면감과수농가에서농촌일손돕기봉사활동을마치고사진을찍고있다.(사진포항시)포항시 환경정책과와 공원과 직원이 기북면 율산리의 부추 농가와 벼농가에서 농촌일손 돕기 봉사활동을 마치고 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포항시)포항시환경정책과와공원과직원이기북면율산리의부추농가와벼농가에서농촌일손돕기봉사활동을마치고사진을찍고있다.(사진포항시)

(포항=국제뉴스) 김진호 기자 = 포항시 대중교통과·환경정책과·공원과 직원과 함께 사회단체에서는 영농철에 코로나19로 인해 더욱 일손이 부족해진 농가를 방문하여 농촌일손돕기 봉사활동을 했다.


이날 대중교통과 직원, 법인택시연합회 회원과 코리아와이드포항 직원 등 20여 명이 참여하여 송라면 감 과수농가를 방문하고 적과 작업을 했으며 환경정책과 및 공원과 직원 15명은 29일 기북면 율산리의 부추 농가와 벼농가를 찾아 풀 제거, 모심기 전 모판 이동 등 농촌일손돕기를 시행했다.


해당 농가에서는 "농번기에 일손이 부족해 걱정이 많았는데, 공무원과 단체에서 솔선수범하여 와주어 큰 보탬이 됐다."며 감사를 전했다.


박상구 대중교통과장은 "어려운 시기에 농가를 방문하여 시민들과 교감하는 사회적 역할을 앞으로도 충실히 해나가겠으며, 업무로 바쁜 와중에도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나서준 직원들에게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멀버리 랄프 로렌 폴 스미스 특별한 패션 캠페인
멀버리가 모델 배윤영, 배윤지 자매와 함께 '멀버리 그린'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멀버리 그린'은 브랜...
[TF이슈] 추미애 라임 감찰에 윤석...
윤 수사 관여 목적은 위법…추 징계 목적이라 합법적[더팩트ㅣ박...
노지훈 와이프, ‘눈으로 욕한’ ...
(출처=KBS '살림남')노지훈 와이프가 남편의 음식 재료 손질에 ...
'핵심능력 테스트', '자뻑 일잘러'...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핵심능력 테스트(사진=핵심능력 테스트...
[남기두의 눈] 충격적 유령집회 신...
남기두 본지 발행인 2016년부터 유령집회를 막기 위한 법안이 ...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5일 [일]

[출석부]
역전우동 옛날우동
[포인트경매]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