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현충원,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 수립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현충원은 현충일에 방문하는 참배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추념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한다고 밝혔다.대전현충원은 현충일에 방문하는 참배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추념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한다고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대전현충원은 현충일에 방문하는 참배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추념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획에는 상황실 및 묘역 안내소 운영, 교통편의 지원, 비상상황 발생시 행동요령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전시에서 주최하는 현충일 추념식 참석인원을 대폭 축소했다.


현충일 당일에는 보훈모시미 셔틀버스를 민원실에서 묘역까지 운행하고, 평소1대에서 10대까지 증차할 계획이다. 또한 대전시의 협조를 통해 월드컵경기장에서 현충원 정문까지 25대의 외부 순환버스를 운행하여 방문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묘역 잔디 깎기 및 주요시설물 점검을 통해 쾌적하고 경건한 참배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유랑(URANG), S.O.S 멀티밤 제안
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건조함으로 손상되고 갈라진 피부를 강력한 보습 효과로...
'안싸우면 다행이야' 박명수♥하하...
28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또 다시 자급자족 라이...
마스크 착용 요구에 행패부린 당진...
최근 충남 당진의 한 커피숍에서 마스크 정상 착용을 요청한 업...
문희준 "여기서 잼잼이가 왜 나와"...
28일 방송된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말하는 사람 따로 하는 ...
'다큐 ON' 척추 질환, 치료법 및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다큐 ON'(사진제공=KBS 1TV)'다큐ON'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9일 [일]

[출석부]
비요뜨
[포인트경매]
파리바게트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