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현충원,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 수립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전현충원은 현충일에 방문하는 참배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추념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한다고 밝혔다.대전현충원은 현충일에 방문하는 참배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추념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한다고 밝혔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대전현충원은 현충일에 방문하는 참배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을 기리는 추념식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을 수립·시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계획에는 상황실 및 묘역 안내소 운영, 교통편의 지원, 비상상황 발생시 행동요령 등의 내용이 담겨 있다.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전시에서 주최하는 현충일 추념식 참석인원을 대폭 축소했다.


현충일 당일에는 보훈모시미 셔틀버스를 민원실에서 묘역까지 운행하고, 평소1대에서 10대까지 증차할 계획이다. 또한 대전시의 협조를 통해 월드컵경기장에서 현충원 정문까지 25대의 외부 순환버스를 운행하여 방문객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묘역 잔디 깎기 및 주요시설물 점검을 통해 쾌적하고 경건한 참배 분위기를 조성할 예정이다.


'2020년 현충일 참배객 편의제고 추진계획' 관련 자세한 사항은 국립대전현충원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일레인, 싱가포르 출신 배우ㆍ모델 "韓ㆍ中에서 활동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싱가포르 출신 일레인(사진=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 방송화면 캡처)일레인이 새...
'페이커' 이상혁, '유 퀴즈' 추석...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페이커 이상혁 유퀴즈 출연 예고(사진=...
‘트롯신2’ 김연자, 임지안과 무...
▲‘트롯신2’ 김연자-임지안 (출처=SBS '트롯신이 떴다' 방송캡...
'생로병사의 비밀' 3세대 표적항암...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생로병사의 비밀' 폐암(사진제공=KBS ...
"코넬대학교 출신" 한미정상회담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코넬대학교 출신 자기님과 '유퀴즈'(사...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4일 [목]

[출석부]
삼립 신선꿀호떡
[포인트경매]
빽다방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