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대전 서구,박병석 국회의원 초청 정책간담회 개최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30일 대전 서구청 장태산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병석 국회의원,서구갑 시·구의원,구 간부 공무원 등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의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을 논의한 간담회가 열렸다.지난30일 대전 서구청 장태산실에서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병석 국회의원,서구갑 시·구의원,구 간부 공무원 등2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역 발전의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을 논의한 간담회가 열렸다.

(대전=국제뉴스) 이규성 기자 =대전 서구(구청장 장종태)는 지난30일 청사 장태산실에서 제21대 국회 전반기 국회의장으로 공식 추대된 박병석 국회의원과 정책간담회를 갖고 지역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고31일 밝혔다.


이날 장종태 서구청장과 박병석 국회의원,서구갑 시·구의원,구 간부 공무원 등20여 명의 참석자는 지역 발전의 뜻을 모으고 국비 확보 등 지역 현안 사업을 논의했다.


주요 현안 사업으로▲도안동 행정복지센터 건립▲옥녀봉 체육시설 개선▲관저복지관 증·개축▲느리울근린공원 상상 어드벤처 놀이터 조성사업▲호남선 흑석가도교 철도변 안전환경 조성사업▲용촌동 방앗간길 도로 확장사업▲어린이·노인보호구역 스마트 안전시스템 구축▲장태산,노루벌 일원 전국적 생태관광 명소화에 대해 설명하고 협력방안을 모색했다.


장종태 청장은"우리 구를 지역구로 둔 박병석 의원님께서 국회의장에 오르시게 된 것은 개인의 영광을 넘어 지역 전체가 축하할 쾌거"라며"국회의장 취임을 계기로 지역의 정치적 위상이 높아지고,지역발전을 앞당기는 발판이 마련되길 기대한다.아울러,의원님의 공약사항에 대해서는 구정과 연계돼 조기에 가시화될 수 있도록 긴밀히 소통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주호민 발언 사과, ‘시민독재’ 무슨 일?…“기안84 ...
(출처=주호민SNS)웹툰작가 주호민이 시민독재 발언에 대해 사과했다. 19일 주호민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
양요섭 추정 '복면가왕 부뚜막 고...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이혜성 아나운서(사진=MBC '복면가왕' ...
‘복면가왕’ 서당 개, 전현무 연...
▲이혜성 (출처=MBC '복면가왕' 방송캡처)‘복면가왕’의 ‘서당...
순경채용 필기시험 문제유출 논란....
(연합뉴스)경찰이 지난 19일 전국에서 치러진 순경 채용 필기시...
이형택=‘꾀꼬리’, 테니스 선수 ...
‘꾀꼬리’는 테니스의 전설 이형택이었다.20일 방송된 MBC 예능...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0일 [일]

[출석부]
죠스떡볶이
[포인트경매]
맘스터치 싸이버거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