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포항에 대규모 현대힐스테이트 아파트단지 들어선다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포항시남구오천도심에들서설현대힐스테이트아파트단지조감도 (사진 = 현대힐스테이트 포항리버카운티지역주택조합 제공) ▲포항시남구오천도심에들서설현대힐스테이트아파트단지조감도(사진=현대힐스테이트포항리버카운티지역주택조합제공)

(포항 = 국제뉴스) 강동진 기자 = 포항시남구에서신도심으로각광을받고있는오천지역에대단지의명품'현대힐스테이트'아파트단지가들어선다.


포항리버카운티지역주택조합은지난19일제3회정기총회를개최,현대건설시공사도급계약체결승인건등5건의안건과기타안건을의결통과시킨데 이어 29일 현대건설 본사에서 본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에따라그동안지지부진하던포항리버카운티의아파트건설프로젝트는탄력을받게됐다.


조합은공사도급계약체결을위한모든절차를완료함에따라다음달 내에본격적으로아파트착공및일반분양에들어갈예정이다.


이에 따라 2년후인2022년에포항남구의최대주거단지인'현대힐스테이트'(포항시남구오천읍원리지하2층~지상17층,20개동1,717세대)아파트가들어서게된다.


힐스테이트(현대건설·현대엔지니어링공동브랜드)아파트는국내최고의1군브랜드로주거뿐만아니라투자가치도뛰어날것으로예상된다.


이로써 2년 후인 2022년에는 오천원동지역에 포항 남구 최대 주거단지인 "현대 힐스테이트"(포항시 남구 오천읍 원리 524-35번지, 지하2층~지상17층, 20개동 1,700여 세대) 아파트가 들어서게 된다.


포항리버카운티지역주택조합김길환조합장은"정기총회에많은조합원들이참석해주셔서진심으로감사드린다.조합원들과함께현대건설이짖는힐스테이트아파트단지가남구최고의명품아파트단지가될수있도록최선을다하겠다."라고말했다.


한편, '현대 힐스테이트' 아파트는 올해 국내아파트 브랜드 평판에서 2월-4월까지 내리 1위를 달리고 있는 국내 1군 아파트중 최고의 '베스트 오브 베스트' 아파트 브랜드로 평가받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신성약품 독감백신, 종이상자에 왔다… ‘물백신’ ...
운반 과정서 생긴 문제로 접종이 중단된 독감 백신과 관련해 사태의 근본적인 원인을 두고 업계 의견이 분...
실크로드의 보물 돈황ㆍ막고굴ㆍ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차이나는 클라스'(사진제공=JTBC)유...
이대휘, 한현민 영어실력에 ‘충격...
“가수 듀스?”22일 방송된 ‘공부가 머니?’에는 AB6IX 이대휘...
홈 앤 쇼핑, 추석 맞아 협력사 상...
(사진제공=홈 앤 쇼핑) 홈 앤 쇼핑 사옥(서울=국제뉴스) 박종진 ...
美 대륙 누비던 픽업트럭, 이젠 한...
북미 지역에서 인기를 끌던 픽업트럭이 국내 자동차 시장에 속속...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3일 [수]

[출석부]
CU 2천원권
[포인트경매]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1만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