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도군의회,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 경제활성화 나서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도군의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난 29일 재래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왼쪽부터) 박재성 의원, 이경동 의원, 김태이 의원, 김효태 의원, 박기호 의장, 전종율 의원, 김수태 의원(사진=청도군의회)청도군의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난 29일 재래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왼쪽부터) 박재성 의원, 이경동 의원, 김태이 의원, 김효태 의원, 박기호 의장, 전종율 의원, 김수태 의원(사진=청도군의회)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군의회(의장 박기호)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지난 29일 군의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청도시장을 찾았다.


이날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경북형 재난긴급생활비, 청도형 재난생활안정자금을 이용해 지역농산물과 생필품 등을 구매하고 시장 내 음식점에서 식사 등을 하며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섰다.


의원들은 시장을 둘러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면서 "어려운 경제 상황을 함께 느끼고, 함께 하며, 함께 나가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기호 의장은 "지역 소상공인들이 위기에서 벗어나 큰 힘을 낼 수 있도록 재난지원금을 신속하게 사용해 달라"고 당부하며 "지역 내 활발한 소비 활동으로 지역경제가 되살아날 수 있도록 모든 의정 역량을 다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건축탐구-집' 김동철 심리건축가 365일 집짓기 프로...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건축탐구-집' (사진제공=EBS1)'건축탐구-집' 최초 집짓기 프로젝트 365일간의 결...
'이소성 지방' 낮추는 '아보카도 ...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나는 몸신이다'(사진제공=채널A)'이소...
'역사저널 그날' 7.4 남북공동성명...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역사저널 그날'(사진제공=KBS 1TV)'역...
러 “평창올림픽 해킹 주장은 ‘러...
러시아가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개막 당시 벌어진 해킹 사건의 ...
환절기 마른기침 낫게하는 핀란드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엄지의 제왕'(사진제공=MBN)'엄지의 ...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1일 [수]

[출석부]
튀김우동
[포인트경매]
이디야 꿀복숭아 플랫치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