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도군의회, 전통시장 장보기로 지역 경제활성화 나서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청도군의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난 29일 재래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왼쪽부터) 박재성 의원, 이경동 의원, 김태이 의원, 김효태 의원, 박기호 의장, 전종율 의원, 김수태 의원(사진=청도군의회)청도군의회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지역 경제를 살리기 위해 지난 29일 재래시장 장보기에 나섰다. (왼쪽부터) 박재성 의원, 이경동 의원, 김태이 의원, 김효태 의원, 박기호 의장, 전종율 의원, 김수태 의원(사진=청도군의회)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군의회(의장 박기호)가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를 가졌다.


지난 29일 군의회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청도시장을 찾았다.


이날 의원과 의회사무과 직원들은 정부의 긴급재난지원금, 경북형 재난긴급생활비, 청도형 재난생활안정자금을 이용해 지역농산물과 생필품 등을 구매하고 시장 내 음식점에서 식사 등을 하며 침체된 지역경제 살리기에 나섰다.


의원들은 시장을 둘러보며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시장 상인들을 격려하면서 "어려운 경제 상황을 함께 느끼고, 함께 하며, 함께 나가기 위해 더 많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박기호 의장은 "지역 소상공인들이 위기에서 벗어나 큰 힘을 낼 수 있도록 재난지원금을 신속하게 사용해 달라"고 당부하며 "지역 내 활발한 소비 활동으로 지역경제가 되살아날 수 있도록 모든 의정 역량을 다해 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위기탈출력 테스트, 오전 10시 오퀴즈 정답 확인
위기탈출력 테스트, 오전 10시 오퀴즈 정답 확인웨이브 테스트 관련 오퀴즈가 출제됐다.21일 오전 10시 출...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 캐시워크...
닥터원 엘라스틴 콜라겐,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업데이트닥...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401명....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21일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소울, 박스오피스 1위 출발…오프...
'소울'이 개봉 첫날 6만 451관객을 동원해 박스오피스 1위에 이...
현아, 티저 이미지 공개 호기심 자...
가수 현아가 오는 28일 7번째 미니앨범 'I'm Not Cool (암 낫 쿨...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1일 [목]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비타 500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