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제주 다녀간 군포시 확진자 일행 중 4명 추가 확진

국제뉴스 | 2020.05.31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31일 제주도에 따르면 제주를 다녀간 군포시 확진자 일행 중 4명이 추가로 확진돼 세부 역학조사에 나섰다.31일 제주도에 따르면 제주를 다녀간 군포시 확진자 일행 중 4명이 추가로 확진돼 세부 역학조사에 나섰다.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도는 지난 5월 25일부터 27일까지 제주를 여행한 후 경기도 군포시에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A씨의 일행24명 중 4명이 추가로 확진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로써 25일부터 27일까지 제주를 다녀간 후 코로나19 확진자 판정을 받은 사람은 A씨를 포함해 총 5명으로 늘어났다.


A씨의 일행 중 나머지 20명은 음성 판정을 받고 경기도에서 자가격리 중인 것으로 확인됐다.


앞서 제주도는 30일 오후7시경 경기도 군포시 보건소로부터 제주 방문 사실을 통보 받은 직후 A씨의 진술과 현장 CCTV분석 등을 통해 군포시 확진자 A씨에 대한 역학조사에 착수했다.


이어 제주도는 31일 오전 9시경 지인 24명 중 4명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 사실을 확인하고 A씨와 일행이 제주로 입도 직후부터 출도 시까지의 2박 3일간 전체 여행 일정을 확인하는 역학 조사를 진행 중이다.


특히 A씨의 일행 중 오늘 확진 판정을 받은 4명 중 1명이 지난 27일부터 발열 등 코로나19 관련 증상을 호소한 것으로 파악됐다.


이에 따라 A씨 일행의 제주 일정과 관련해 역학조사 범위가 보다 더 넓어질 전망이다.


중앙방역대책본부의 방역 지침에 따라 확진자의 이동 경로는 증상 발현일 이틀 전부터 확진을 받고 격리될 때까지 공개된다.


도는 25일에서 27일까지 동선 및 접촉자에 대해 추가 사항이 파악되는 대로 그 내용을 공개할 예정이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박은석 사칭계정, 로건리도 당했다
박은석 사칭계정, 로건리도 당했다 (사진-박은석 인스타그램)배우 박은석이 사칭 SNS 계정을 공개하며 팬들...
고민시 화보, 고등학생 아니었어? ...
고민시 (사진-에스콰이어)'스위트홈' 고민시의 화보가 공...
낮과 밤 배우 김설현 "고군분투 공...
김설현이 19일 tvN 드라마 '낮과 밤'의 종영 소감을 전했다. /FN...
JTBC 수목드라마 ‘런 온’ 안방극...
사진제공 : 메이스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지음 JTBC ‘런 온...
정솽, 전 남친의 충격적 폭로 "임...
정솽, 전 남친의 충격적 폭로 임신 7개월째 파국 맞았다 (사진-...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19일 [화]

[출석부]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빽다방 노말한소프트
[포인트 경품]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 배스킨라빈스 3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