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아름다운 제주를 담은 커피 한 잔"

국제뉴스 | 2020.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제주=국제뉴스) 문서현 기자 =㈜제주 유일의 카페박람회인 '2020 제주 카페스타 (2020 JEJU CAFESTA)'를 6월 11일부터 14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개최한다.


숨비페어스(대표 강상현)에 따르면 올해 4회차를 맞이하는 제주카페스타는 제주 카페 산업과 카페 문화의 진면목을 한 눈에 파악하며, 카페 트렌드를 찾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을 것 이라고 밝혔다.


지난해 진행된 제3회 제주카페스타는 참가사 85개사, 서포터즈카페 103개사, 그리고 약 21,000여명의 참관객들이 방문해 제주컨벤션센터 사상 최대 규모의 관람객을 기록했다.


올해 역시 커피, 차·전통차, 원두·부자재, 디저트, 카페 인테리어 소품 등의 다양한 품목의 업체들이 참가해 산업 전시 부스를 운영할 뿐만 아니라, 청정카페 제주관, 제주만의 특색있는 디저트를 맛 볼 수 있는 디저트 특별관 등을 선보인다.


특히, 제주카페스타의 대표 프로그램인 '요망진 카페투어'는 박람회 기간 동안 제주만의 감성과 특색이 있는 카페들을 둘러볼 수 있는 이색카페 관광 상품이다.


요망진 카페투어는 국내외 바이어 및 참관객들에게 제주의 카페산업과 문화의 진면목을 선보이는 동시에 제주 구석구석 숨어있는 보석 같은 카페를 여행할 수 있는 제주카페스타만의 투어 상품이다.


이와 함께 에스프레소 스로우다운 최종 결선(Espresso Throw-Down Finals) 대회도 함께 진행되며, 서울/부산/제주 지역 예선을 걸친 최종 진출자들의 흥미진진한 대결을 볼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이 밖에도 Only One, No. 1 라떼아트 월드 챔피언 커플인 엄성진 바리스타와 로라 바리스타의 라떼아트 시연회, (주)CBSC인터내셔널 이영민 대표와 윤선희 이사의 '커피 센서리'를 주제로 일반인들이 커피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맛과 향에 대해 체험하는 시간을 갖는다.


강상현 숨비페어스 대표는 "2020 제주 카페스타는 코로나19로 인해 다소 침체되었던 도내 전시/박람회 업계의 시작을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며, 지역 사회 내 경제활동에 활기를 불어넣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한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순간포착 세상에 이런 일이', 7세 스턴트 치어리더의...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스턴트 치어리더(사진제공=SBS)'순간포착 세상에 이런일이'에 7세 스턴트 치어리...
오토파지, 죽은 세포 살리는 비법 ...
[비즈엔터 홍지훈 기자]▲'엄지의제왕'(사진제공=MBN)죽은 세포...
이상직 의원 자녀, 무상으로 이스...
▲이상직 무소속 의원. (뉴시스)이상직 의원의 자녀들이 이스타...
[TF포토] 오재일, 득점 기회 만드...
[더팩트ㅣ배정한 기자] '2020 신한은행 SOL KBO리그' 포스트시즌...
포스코 광양제철소 폭발사고로 3명...
▲24일 전남 광양시 포스코 광양제철소에서 폭발 사고가 발생해 ...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4일 [화]

[출석부]
빼빼로
[포인트경매]
신세계/이마트 상품권 5천원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