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소주 참이슬...1천만병 출시

국제뉴스 | 2020.05.30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소주'참이슬'1천만병 출시(사진=경기동부보훈지청)호국보훈의달나라사랑소주'참이슬'1천만병출시(사진=경기동부보훈지청)호국보훈의 달 나라사랑소주'참이슬'1천만병 출시(사진=경기동부보훈지청)호국보훈의달나라사랑소주'참이슬'1천만병출시(사진=경기동부보훈지청)

(용인=국제뉴스) 강성문 기자 = 경기동부보훈지청(지청장 박용주)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이하여 지난 29일 하이트진로 이천공장과의 협력을 통해 나라사랑소주 '참이슬' 1천만 병을 출시했다.


'참이슬'은 범국민적 소주 브랜드로, 하이트진로 이천공장이 처음 '나라사랑소주 참이슬'을 출고했던 시기는 2007년으로 14년 동안 2억 병이 생산되었다.


'나라사랑소주'는 나라사랑큰나무 로고와, 국가보훈처의 정책브랜드 '든든한 보훈'의 로고가 부착되어 있다. 나라사랑큰나무는 태극무늬와 파랑새, 새싹을 통해 형상화한 나라사랑의 상징이다. '든든한 보훈' 로고의 모양은 단단한 사슬로 국가와 국민 사이의 신뢰와 믿음을 지켜나가고자 하는 국가보훈처의 각오를 나타낸 것이다.


또한 호국보훈의 달 슬로건인 "나라를 위한 희생과 헌신, 평화와 번영으로 보답하겠습니다." 등을 부착하여, 국민들의 애국심을 고취하고 국가유공자에 대한 감사와 예우의 분위기를 조성하고자 하였다.


박용주 경기동부보훈지청장은 "올해는 독립·호국·민주 모두 10주기가 되는데, 특히 이번 6월은 6·25전쟁 70주년을 맞이하여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면서, "국민들의 희로애락과 소주가 함께해 왔듯이, 앞으로도 국민들께서 더욱 가깝게 체감하실 수 있는 보훈업무 수행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 583명...국내발생 553명, ...
(서울=국제뉴스) 안종원 기자 = 25일 국내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583명 늘었다.질병관리청 중앙방역대책...
유튜브 아동학대 실체?…비글부부 ...
MBC '뉴스데스크' 방송 캡처[한스경제=허지형 기자] 크리에이터 ...
넷플릭스 손잡은 K-콘텐츠 `글로벌...
한류가 새로운 발전단계로 나아가고 있다. 코로나19...
뽕숭아학당, 제2회 트육대 개회…...
'뽕숭아학당'은 25일 방송에서 '트육대' 2회를 열었다. 이날 이...
MCND, 스트레이 키즈 Back Do커버!...
그룹MCND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Back Door'완벽 커버를...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실시간 인기 뉴스

더보기

이벤트 event

더보기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26일 [목]

[출석부]
매운새우깡
[포인트경매]
도서문화상품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