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국민권익위원회, 익산시 전통시장 상인회와 간담회

국제뉴스 | 2020.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익산=국제뉴스)장운합기자=익산시가 전통시장 상인과 자영업자의 고충 해결을 위해 국민권익위원회를 연결하는 등 발 벗고 나섰다.

사진출처=익산시청 제공 [사진-국민권위원회 관계자와 시장상인회, 시청 관계자가 간담회를 하고 있다]사진출처=익산시청제공[사진-국민권위원회관계자와시장상인회,시청관계자가간담회를하고있다]

시는 29일, 국민권익위원회와 함께 중앙시장 상인회 사무실에서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고충 해결을 위한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에는 권태성 국민권익위 부위원장, 서길봉 전통시장 상인연합회장과 시 관계자 등 1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코로나19로 인한 소상공인의 고충과 전통시장의 지속 가능한 고객 유인책과 관광지 연계, 전통시장 활성화 방안 등이 논의됐다.


국민권익위 권태성 부위원장은"최근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지역경제가 크게 위축돼 소상공인과 자영업자들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만큼, 현장에 계신 여러분들의 다양한 의견을 검토해 개선 방안을 마련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했다.


전통시장 상인연합회 서길봉 회장은"코로나19 시기에 서민 경제의 뿌리인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위해 현장까지 방문해 관심을 가져줘 감사하다"고 했다.


한편, '중매서시장'은 전북 중기청에서 주관한 문화관광형 시장 육성사업에 2016년, 2019년에 선정되어 전통시장 우수사례로 명성을 떨치고 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올해도 '플래너 대란' 예...
(사진제공=스타벅스커피코리아)'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가 공개되면서 올해도 '플래너 대란'이 예고됐다. ...
이동국, 은퇴 선언…내달 1일 대구...
'라이언킹’ 이동국(41·전북 현대)이 은퇴한다.전북은 26일 23...
정시아, 상큼-우아 넘나드는 화보 ...
배우 정시아가 다채로운 매력이 공존하는 화보를 공개했다.?사진...
축구화 벗는 ‘라이언킹’ 이동국 ...
1998년 프랑스 월드컵을 지켜본 축구팬들에게 이동국이라는 이름...
아델, 45kg 감량 깜짝 근황…서트...
viewer 45kg 감량한 아델의 모습 / 사진=엔터테인먼트 위클...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0월 26일 [월]

[출석부]
참깨라면
[포인트경매]
몽쉘 크림케이크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