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충주시체육회, 2020년 임시 총회 개최, 체육회관 건립 탄력

국제뉴스 | 2020.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충주시체육회, 2020년 임시 총회 모습(사진=충주시체육회)충주시체육회, 2020년 임시 총회 모습(사진=충주시체육회)

(충주=국제뉴스) 김상민 기자 = 충북 충주시체육회(회장 이종호)는 29일 체육회 회의실에서 '2020 임시 총회'를 개최했다.


이날 총회는 이종호 회장을 비롯해 읍면동 25개 체육회장, 47개 종목회장 등 72명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19일 체육회 제1차 임시이사회 심의·의결 내용을 총회에 상정해 처리했다.


이번 주요 상정안 내용은 △안건 심의(회원단체 조정안, 임원 선임) △안건 의결(제1회 세입세출 추경예산, 체육회 기타규정 개정, 체육회 재산 매각, 충주시체육회관) 등이 처리됐다.


시 체육회는 체육회관 건립을 추진해 자체수익을 통한 자립기반 토대를 마련하고 체육관련 단체 활용도 증진 및 생활체육 활성화를 도모하기 위한 추진을 시작했다.


이종호 충주시체육회장은 "충주시체육회 발전을 위해 대의원들의 많은 협조와 지원을 부탁드리며, 코로나19로 인해 체육활동과 시민 건강증진을 위한 사업이 지연되었다"면서 "앞으로 코로나 진행 여부에 따라 체육활동이 추진될 계획이다"고 말했다.


이어 "민간체육회장 시대에 걸맞는 체육증진, 생활체육 활성화 그리고 충주시체육회관 건립을 통해 자리매김하는 체육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날 체육회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회의전 사전 철저한 방역과 회의실 입장시 손세정,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등 확인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2021년 대구시교육청 신설 학교 8곳 통학로 안전점검 ...
[뉴트리션] 대구시교육청은 1월 26일부터 3일간 시교육청 행정안전과 주관으로 교육지원청 ...
울산교육청, 진로·직업 중심 대안...
[뉴트리션] 울산광역시교육청이 2021년 진로·직...
울산교육청, 2차 교육재난지원금 2...
[뉴트리션] 울산광역시교육청이 25일부터 제2차 ...
사천시립도서관 건립에 따른 공동...
[뉴트리션] 사천시 최초의 시립도서관의 발전을 ...
사천시, 발전소 우회도로 본격 시...
[뉴트리션] 사천시의 오랜 숙원사업이고, 고성하...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품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1년 1월 26일 [화]

[출석부]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그랜드 야쿠르트
[포인트 경품]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 이마트 24 금액상품권 5천원(잔액관리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