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보령시, 해수욕장 코로나19에 지친 국민휴양지로 운영

국제뉴스 | 2020.05.29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대천해수욕장 전경. 국제뉴스DB대천해수욕장 전경. 국제뉴스DB

(보령=국제뉴스) 김석태 기자 = 보령시는 국민관광지인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을 올 여름 코로나19로 심신이 지친 국민들에게 최고의 휴양지로 선사해 나가기 위해 유관기관 및 단체와 머리를 맞댔다.

보령시는 29일 시청 중회의실에서 김동일 시장과 유관기관 및 단체장 등 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해수욕장 운영 유관기관 및 단체장 간담회를 가졌다.

이날 간담회는 1개월여 앞으로 다가온 대천해수욕장과 무창포해수욕장 개장을 앞두고 해수욕장의 효율적인 운영과 함께 예상되는 문제점, 지난해 건의사항 및 개선사항 등을 논의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천해수욕장은 오는 7월4일부터 8월31일까지 59일간 개장하고 시 공무원을 비롯한 유관기관 및 단체에서 1일 최대 467명을 투입해 관광 안내와 질서계도, 물놀이 안전사고 예방에 총력을 기울여 나가기로 했다.

또한 무창포 해수욕장은 7월11일부터 8월16일까지 37일간 개장하고 상황실 및 관광안내소 운영, 감시탑 근무 등 1일 최대 80명을 투입한다.

아울러 개장 중점 기간에 환경 정비 인력 60여명을 배치해 관광지내 도로와 녹지대, 백사장 내 해양쓰레기 수거 등 24시간 청결을 유지하고 질서계도반 20여명을 편성해 청.호객 행위, 폭죽, 잡상인 등 불법행위를 근절할 계획이다.

이밖에도 청.호객, 백사장 내 무질서 등 불법행위 차단에 노력하고 아르바이트 대학생을 활용해 관광지 안내 등 서비스를 향상하며 개장 전.중.후 해수욕장 수질 및 토양조사를 실시하는 등 쾌적한 환경을 제공한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② [스타웨딩] 배우 조민정의 아름다운 웨딩화보
아이돌로 연예계 활동을 출발해 '보컬의 탄생', '타자티비' 등의 아나 테이너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조민정...
위아이, 2021 시즌그리팅 티저 영...
[비즈엔터 맹선미 기자]▲위아이(사진=위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제주 정조국, 은퇴 선언..."그라운...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의'패트리어트'정조국이 18년프...
오! 삼광빌라! 인교진, 유쾌진지설...
'오! 삼광빌라!' 인교진이 단짠 매력으로 호평받고 있다.29일 방...
웨이브, 온라인 실감영상으로 클래...
[비즈엔터 홍선화 기자]▲코리안심포니오케스트라(사진제공=웨이...

위 내용에 대한 저작권 및 법적 책임은 자료제공사 또는 글쓴이에 있으며, 마이민트 입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11월 30일 [월]

[출석부]
월드콘
[포인트경매]
도미노피자 슈퍼디럭스(오리지널)M콜라1.25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