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뉴스 > 전국

청도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 및 및 이사회 개최

국제뉴스 | 2020.05.28 | 신고 신고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지난 27일 청도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 청도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에 참석한 이승율 군수(앞줄 중앙)과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청도군)지난 27일 청도군청 대회의실에서 개최된 '2020 청도군체육회 대의원 정기총회'에 참석한 이승율 군수(앞줄 중앙)과 참석자들이 화이팅을 외치면 새로운 도약을 다짐하고 있다(사진=청도군)

(청도=국제뉴스) 권상훈 기자 = 청도군체육회(회장 이종복)가 지난 27일 '2020년도 대의원 정기총회 및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대의원 총회에서는 명예회장 추대 및 고문 위촉의 건, 임원(부회장), 감사, 이사 선임의 건, 2019년도 사업결과 및 결산 승인의 건에 대해 제안 설명하고 심의·의결했다.


명예회장에는 전 체육회장인 이승율 군수가 추대됐다. 행사에서는 청도군인재육성장학금 1000만원을 군에 기탁하며 장학금 100억원 돌파에 힘을 실었다.


지난 1월 민선체육회장으로 당선된 이종복 체육회장은 "학교체육을 활성화하는 데 교육청, 각급 학교와 가교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 지역 주민과 화합하고 역량을 결집하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라며 총회를 빌어 취임사를 전했다.


이승율 군수는 "체육회 발전을 위해 군에서도 적극적으로 협조할 것이며, 코로나19가 조기 종식할 수 있도록 끝까지 최선을 다하겠으며,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이날, '덕분에 챌린지' 캠페인에 김금주 청도교육지원청 교육장의 지목을 받은 이종복 체육회장이 동참했다. 이 회장은 다음 참가자로 진현식 중앙초등학교장과 차용대 새청도농협조합장을 지목했다.

0 0
저작권자 ⓒ 국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리스트 이전글 다음글
주소복사 스크랩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밴드
댓글쓰기

인기 뉴스

'요트원정대' 장기하 촬영 중단 요구! 진구-송호준 눈...
‘요트원정대’ 진구-최시원-장기하-송호준이 항해 이후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는다.9월 21일 방송되는 MBC...
싸이 ‘빌보드 후배’ 방탄 뷔와 ...
가수 싸이가 ‘빌보드 후배’ 방탄소년단 뷔와 만났다.21일 싸이...
페이스아이디 이효리, 온도차 극심...
이효리가 21일 공개되는 '페이스아이디'에서 '제주도 소길댁'의 ...
대문엔 "아무렇지 않은 척 한다고"...
▲BJ아지땅 (출처=아프리카TV 방송화면 캡처)아프리카TV에서 활...
“여동생 몰카범…알고 보니” 불...
tvN ‘식스센스’ 방송 캡처 [한스경제=허지형 기자] “여동생...

출석부&포인트경매 ATTENDANCE & AUCTION

TODAY : 2020년 9월 21일 [월]

[출석부]
바리스타 모카
[포인트경매]
빽다방 5천원권